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남자타투/뱀타투/다크한타투/블랙워크타투/감타투/허벅지타투 여러소재를 다크한 화풍으로 받고 싶으시면 어포슬타투샵으로 오세요~

JUDAS TATTOO 2021. 8. 10. 18:19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요즘 블랙워크를 꾸준히 받아주시는 손님분이 있으세요

오늘도 찾아주셨어요 이번에는 뱀를 소재로 한 타투를 원하셨어요

그래서 다른 소재와 함께 뱀의 굴곡을 활용하여 조합해서 멋진도안을 만들어주었습니다 ㅎㅎ

먼저 멋진도안을 전사작업을 하여 프린트한 종이를 뽑아줍니다

그리고 직접 손님이 원하시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크기를 정하셔서 전사지를 붙여줍니다

이 작업은 늘 신중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걸린다고 조급해 하시기 보단 밑그림이기 떄문에

이 작업이 잘 나와야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작업을 준비해줍니다 늘 작업대는 정갈하게~ 세팅을 해줘요

오늘 작업을 할 도안의 원본입니다 뱀과 검의 조합이 참 이쁘죠?

전사 위에 먼저 바깥선들을 작업을 해줘요 실루엣이기 때문에 선이 흐트러지지 않게 잘 따줍니다

이제는 완성을 향해 계속 달려야 하는 작업의 시간이죠

저는 블랙워크 작업 시에 아래부터 완성을 해가며 진행을 합니다~

두 번째 타임도 동일하게 진행해줍니다

점점 그림이 채워지는 느낌이죠? ㅎㅎ

마지막으로 전부 완성이 ?

아직 한 가지 작업이 남았어요 ~

바로 화이트 작업이죠 제 포스팅을 많이 보신 분들은 제가 화이트 작업의 중요성을 계속 포스팅을 해온걸 아실거에요 이제 무엇이 빠졌는지 한 눈에 보이시나요?

화이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실히 명암이 더 살아났죠?

손님분께서 잠시 휴식을 가진 뒤에 사진 촬영에 들어가셨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런 어두운 화풍을 좋아하시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계셔서 정말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제 그림, 제 타투 많이 사랑해주셧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