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긴팔타투/남자타투/기사타투/다크한타투/블랙엔그레이 남자들의 로망 긴팔타투 진행중입니다

JUDAS TATTOO 2021. 8. 8. 21:02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저번 주는 정말 불탈거 같이 더웠는데 요즘 다시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네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긴팔타투 진행중인 작업물을 가져왔습니다!

점점 채워지는 모습이 흐뭇하더군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

오늘 마무리된 작업부터 보실까요?

저번과 다르게 차이가 확 느껴지지 않나요 어두운 부분과 좀 더 밝은 톤의 잉크가 들어 갔어요!

저번에는 주제부인 기사만 들어갔죠

이번 작업에는 옆에 있는 배경을 나머지 긴팔에 둘러줄 예정입니다!

배경을 딴 전사입니다!

전사부터 어려운 도안이네요... 그래도 완성하면 정말 이쁠거 같아요~

 

팔이 원통형이기에 도안의 서로 끝부분을 만나게 해주어 전사를 진행했어요~

매우 힘든 전사의 시간이었습니다

짠~ 서로 만나게 잘 찍어줬죠?

그럼 전사 위에 워터라인으로 기초공사를 시작해볼까요?

베드에도 필름으로 오염되지 않게 잘 깔아주시고

시작하겠습니다~

워터라인 작업이 완료가 되었어요!

배경도 기사 주제부에 못지 않는 엄청나게 힘든 작업이었어요

그래도 묘사를 할 생각에 행복했답니다

저번에는 하반신만 완료가 된 블랙을 상반신까지 올려주려고 합니다~

디테일적인 요소가 죽지 않게끔 얇은 라인으로 작업을 꼼꼼히 해줘야 해요

오늘의 작업은 여기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긴 여정이 됐었네요!

제일 진한 톤인 블랙과 그레이 잉크의 20/40/60/80 중의 가장 진한 톤인 80잉크로 기초 명암 작업을 완료해줬어요

이제 슬슬 그림의 두각이 나타나네요 ㅎㅎ

 

긴팔 작업은 크기도 크기인 만큼 완성까지 정말 오랜 기간이 걸립니다

그래도 하나씩 개체를 완성해가는 쾌감은 정말 최고에요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에 뵙겠습니다 !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