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기사타투/다람쥐타투/다리타투/블랙워크타투 귀여운 다람쥐 기사타투 받아보세요~

JUDAS TATTOO 2021. 8. 1. 23:43

 

안녕하세요 <어포슬타투샵>의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오늘 소개 시켜드릴 타투는 다람쥐 기사인데요 산양을 받으신 손님이 재방문 해주셨답니다

또 블랙워크로 받고 싶어 하시더라구요! ㅎㅎ 맘에 드셨나봐요

블랙워크는 블랙잉크를 사용하며 다양한 소재를 디테일한 작업으로 할수도

간단한 명암으로도 표현할 수 있는 장르입니다~

소재의 선택의 폭과 소재 조합의 자유로움이 큰 특징입니다 그래서 오늘의 타투같은 도안이 나오는 거죠~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게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장르에요~

그럼 이번 작업물을 같이 보시면서 알아볼까요?

 

먼저 도안부터 보실까요? 귀여운 다람쥐와 기사투구를 합성했습니다! 새로운 시도로 도안을 만들었는데

손님분께서 맘에 들어하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소재로 작업을 들어갈 생각에 설레네요 ㅎㅎ

좋아하는 소재 작업이여서 전사를 따는데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먼저 전사를 찍어주어야 겠죠? ㅎㅎ 저번 산양과 조금 떨어뜨려서 전사를 찍어줍니다

손님분께서 스티커같은 느낌으로 받고 싶어 하셔서 구도를 배치해줬어요~

보다 더 사실적인 묘사를 위해서 합성도안을 보며 진행해줄거에요~

첫 작업으로 아웃라인을 따줍니다 최대한 정교하게 작업을 해야 합니다 바깥 선이라서 매우 중요해요!

두 번째 타임때 이후입니다 저는 맛있는것을 먼저 먹는 스타일이기에

제가 좋아하는 소재부터 작업을 해줬어요~

세 번째 작업을 마무리한 직후 사진이에요!

아까는 투구와 머리를 완성했지만, 이제는 작은 나무검과 몸통부분이 완료되었어요~

네 번째 작업은 화이트 작업!! 화이트가 들어가는 작업은 중요한 시간입니다

블랙이 들어갔으니 흰색이 들어가면 대비효과가 나타나서 그림이 확 살아보이죠~

작업이 끝나고 사진촬영도 했으니 이제 손님분의 귀가를 도와드려야겠죠?

긴바지를 입으셨기에 랩핑을 원하셨어요! 그래서 꼼꼼히 랩핑을 해드렸습니다~

작업이 끝나고 하는 식사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

오늘 작업과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손님분 오늘 정말 고생많으셨고

다시 한번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