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어깨타투/라인워크타투/남자타투/인물타투 건축학과생의 포부를 새겨드리다

JUDAS TATTOO 2021. 7. 23. 14:17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 소속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오랜만에 라인요소가 두드러지는 라인워크 타투를 작업하게 되었어요~

블랙엔그레이를 자주 하다보니 심플한 그림도 되게 이쁘고 재밌더라구요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ㅎㅎ

출근하는 길, 하늘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요즘 날은 덥지만 하늘은 정말 말이 필요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네요

작업할 도안입니다~ 르꼬르 뷔지에라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건축학에 있어서 중요하신 인물이라네요! 손님분이 건축학과에서 공부를 하고 계셔서 포부가 빗대어 보이는 타투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전사전에 꼭 사이즈체크를 해줘야겠죠??

전사 후 작업대를 세팅을 해줍니다

완성이 아닌 중간샷입니다! 도트로 표현하니 너무 재밌더라구요~

도안을 보시면 아직 검은부분이 안들어갔으니 완성본은 아니죠?

한 타임을 더 해서 완성이 된 모습입니다! 확실히 블랙이 들어가니 느낌이 살아나는거 같습니다~

손님분께서 정말 만족하시는 모습! 제가 더 기쁘고 뿌듯하네요

이런 맛에 타투를 하는거 같아요!

잠시 휴식을 거친 후 사진촬영에 들어갑니다~

손님분 고생많으셨어요~ 꼭 학업에서 일취월장하여 작업 받으신 인물처럼 큰 업적을 남기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이 끝나고 샵의 운동하는 식구들과 약간의 만찬을 가졌어요 ㅎㅎ

부사장님께서 오늘 한 운동은 저기 보이시는 올리브 3알이면 칼로리가 끝난다고...

그래도 행복한 만찬... 좋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에 뵙겠습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하고 내일도 좋은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