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긴팔타투/남자타투/기사타투/다크한타투/블랙엔그레이 삼각근과 이두,삼두를 거쳐 전완근이 만나면... 긴팔... 기사가 총 두개지요

JUDAS TATTOO 2021. 8. 2. 20:22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여러분 요즘 날씨가 너무 덥지 않으신가요?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땡기는 날...

올해 여름은 커피숍 장사가 잘 될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런 더운 날을 위해 시원시원한 사이즈의 타투를 가져왔어요

바로 긴.팔.타.투.!! 많은 것을 표현하고 싶은 저 이기에 넓은 부위에 타투이니 설레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저번에는 어깨를 했으니 팔 하박에 새로운 도안이 들어가야겠죠?

이번에도 기사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기사라는 소재를 정말 사랑합니다...ㅎㅎ

도안은 디지털 그래픽 디자이너이신 <Nekro>님의 작품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전사를 땄습니다! 전사를 따는데 자꾸 눈물이.... 압도적인 디테일에 빨려 들어갈뻔 했어요...

크게 크게 들어갈 운명의 이 도안은 너무 커서 전사를 두번에 놔두어서 찍었습니다!

앞서 찍었던 전사와 퍼즐 맞추듯이 잘 자리잡아줍니다

짜잔! 전사지 두 장을 이어붙여서 팔에 잘 안착했군요!

이제 30~40분뒤에 전사를 말리고 작업에 들어가야겠어요~

원본을 출력해서 같은 방향으로 사진을 놔둡니다 그래야 불필요한 시간을 단축하여 작업속도를 증진시킬수가 있죠!

자~ 그럼 워터라인부터 시작해볼까요?

워터라인을 딴 상태입니다 워터라인은 희석된 잉크로 전사된 자리를 따라잡아 주어서 다음 작업때에도 다시 전사를 찍을 필요가 없게끔 하는 작업입니다~ 중요하죠!

블랙잉크로 어둠을 잡아줍니다 제일 강한 어둠을 잡아주어서

화이트워시의 특징인 그레이컬러 잉크들로 풀어주는 거죠

이 사진은 작업 날에서 2~3일 후에 찍은 탈각중인 상태에서 촬영하여 허물이 갈라져 있네요

위 쪽은 저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렸죠! 화이트워시의 특유의 푸른 톤이 나왔네요~ 너무 이쁜거 같아요

이번 긴팔작업은 두 큰 소재들의 자리를 잡은 것으로 마무리하고 다음에는 남은 부위에 배경과 다른 소재를 넣은 것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무더운 여름날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