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어포슬데일리]타투이스트 여름휴가편 : 가평 빠지에서 물에 빠지다

JUDAS TATTOO 2021. 8. 9. 17:59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너무 덥고 또 휴가철이죠?

그래서 간단하게 우리샵의 여름휴가를 다녀온 것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쓸쓸한 뒷모습의 타투이스트 테디... 처음 도착때에 날씨가 흐려서 분위기 때문에

세상 고독해 보이네요

날이 금방 맑아졌네요 ㅎㅎ

오랜만에 쉬는 날이니 바로 놀아야 겠죠?

타투이스트 바리와 테디! 놀다가 빠지의 마스코트인 멍멍이를 발견했네요

멍멍이를 바리도 만지고~

테디도 만지고~

(그 와중에 멍멍이 옆모습 너무 존예보스이고...)

다시 바리도 만지고...ㅎㅎ

어포슬 식구들은 동물애호가인가 봐요

다들 물 만난 고기처럼 잘 놀고 있네요~

저절로 아빠미소가 지어지는... 흐뭇하네요

다시 쉬었다가 비장하게 물로 걸어들어가는 두 사람...

그 뒤를 따르는 멍멍이..

저도 촬영을 그만하고 직접 들어가야겠네요 ~

역시 물놀이에는 라면이겠죠?

물놀이 후의 라면.... 이건 못 참지... 그리고 맥주... 이건 최고입니다

 

여러분들도 무더운 더위 여름휴가로 잘 이겨내시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Apostle Judas
[타투상담방법] 카톡에서열기>친구추가 후 1:1대화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나만의 타투를 디자인해드립니다 :)
pf.kakao.com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주다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