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강남어포슬타투샵]어포슬타투샵의 이모저모한 일상

JUDAS TATTOO 2021. 7. 16. 20:19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입니다!

요즘 무더운 날씨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가만히 있어도 지치네요...

이런 날씨는 일도 쉬엄쉬엄하시는게 좋아요! 건강이 최고이기 때문이죠~

그럼 습하고 더운 날, 어포슬 식구들은 무엇을 하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어포슬 대장 주다스님은 무엇을 하시는가 했더니...

역시 작업을 하고 계시는군요..!

워커홀릭이란 말이 어울리시는 타투이스트! 프로정신이 대단합니다!

세팅이 되어있는 작업대!

누가 또 작업을 하고 계실까요??

바로 세쿠시로 무장을 하신 타투이스트 이삭님이시네요~

사진촬영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저 대범함...

손등 부위에 작업을 하시고 계시네요

저 손이 낯이 익는 듯한... 느낌이...?

타투를 받고 계시는 분이 테디님이셨네요~

많은 타투경험과 익숙한 고통으로 인해 이제는 편안한 숙면을 취하시면서 받으시는 모습..

열심히 작업중인 이삭과 열심히 숙면중인 테디

멀리서 보니 재미있는 그림이네요~

오너룸을 지키고 있는 수호자 <어포슬타투샵> 부사장님이십니다

샵의 많은 업무를 담당하고 계시죠

지금은 휴식중이신가 보네요~

......

꽃꽂이 중이신가요...?

꽃을 좋아하시나 보네요~ 밝은 미소가 보기가 좋네요 (이것이 살인,미소인가요?)

꽃을 별로 좋아하시지 않으신가 봅니다...

저 시선 끝이 제가 아니라 다행인거 같네요..

시샘님과 바리님이 함께 나온 사진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할게요~

꽃들 색감이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그 옆에 밝은 모습과 밝지 않는 모습의 두 분이 계시는데요

원래 서로 정말 다정다감하십니다 ~~ 장난이실겁니다 그렇죠 바리님..?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잘 극복하시길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때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Apostle Judas
[타투상담방법] 카톡에서열기>친구추가 후 1:1대화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나만의 타투를 디자인해드립니다 :)
pf.kakao.com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주다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