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강남어포슬타투샵]타투이스트 주다스님의 깜!짝!생일파티>.<

JUDAS TATTOO 2021. 7. 9. 22:54

♥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 주다스 타투샵입니다 !

오늘은 타투이스트 주다스님의 생일이었어요~ 저희 샵 식구들도 어찌나 이 날만을 위해 준비를 했는지 서프라이즈 할 생각에 방방뛰어다녔네요 ^^

저희의 목표는 주다스다!!

타투이스트 주다스님 저희의 대표님의 생일 >< 출근전에 미리 식구들이 시간맞춰 모여 준비를 마쳤습니다.

시끌벅적했던 그 현장 함께 보러가시쥬.

 

 

저희가 모두 마음모아 준비한 선물들과~ 이것저것 플레이팅을 해줍니다.

이사온 샵에서의 첫 파티라니... 아직 이사 후에 파티를 안했는데, 주다스니이이이임 파티해요오 ><

 

 

 

 

또하나의 선물은 역시 꽃이 빠질 수 없죠? 꽃.. 누가누가 죽이지 않고 계속해서 살리는가 그것이 문제로다..

 

 

다 준비하고 보니..왠걸 꼬깔모자를 빠뜨렸더라구요 

얼른얼른 만들어주었어요. 종이는 많은데 굳이 살 필요가 있냐며 합리화를 시전했죠 (ㅋㅋ)

 

 

 

 

타투이스트 주다스님은 머리가 굉장한 소두이기 때문에 바리님에게 한번 씌워주고는 잘 맞는지 확인하는 우리 식구들. 역시 철저하네요~?

그와중에 신난 바리님 사진 한장 콕!

 

케이크까지 세팅 완료해주었네요. 두근두근...

 

 

 

서프라이즈 파티는 역시나 성공적.

주다스님의 부끄러운 얼굴 크크 꼬깔모자가 잘 맞나 한번 써봐주세요~~~

 

 

 

쇽쇽.엥..생각보다 작으시다고 하시네요.

바리님의 머리가 역시나 더 작다고 칭찬중인 우리식구들 :) 

바리 : 아 당연하죠~!!

 

 

 

생일 축하 노래를 다 불렀으니 이제 선물들을 풀어봐야겠죠? 둑흔둑흔

 

 

 

저희가 준비한 첫번째 선물은 닥터X틴의 신상 샌들~ 오우 역시나 실버가 잘어울리는 주다스님 ><

저기 보이는 꼬깔모자는 마음에 쏙 드셨는지 절대 손에서 놓지를 않으시네유? 꼬깔모자의 저 흰색 동그라미는 휴지를 돌돌 말아서 달아주었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네

 

 

 

 

주다스님 선물로 신상 아이패드와 애플펜슬도 준비한 우리 샵의 매니저 타투이스트 시샘양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요,,,

옆에 쌓여있는 케이크가 주다스님의 인기를 실감케 하네요..히히

 

 

케이크 컷팅식까지 마무리로 해주었어요~

이 사진속에 저희가 드린 선물들이 여기저기 보이네요 !

오른쪽에 향수도 보이고, 너무나 알찬 생일선물들이네요. 어우 돈 많이 썼으니 다시 열심히 벌게요...하하하^^;

 

생신이라고 하지 않는 이유는 주다스님이 싫어하세요 (ㅋㅋㅋ)

생일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저희와 함께 행복한 나날들을 만들어가요!!

사랑합니다 스승님,대장님,주다스님~ 뿅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Apostle Judas

[타투상담방법] 카톡에서열기>친구추가 후 1:1대화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나만의 타투를 디자인해드립니다 :)

pf.kakao.com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주다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