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논현동타투/주다스타투 어포슬타투샵의 이사당일날!

JUDAS TATTOO 2021. 7. 1. 19:04

안녕하세요~ <어포슬타투샵>입니다~
오늘은 최근 바쁘게 준비한 이유!
바로 어포슬타투샵이 이사를 하는 날입니다

벌써 커튼을 해체하고 다른 물건들을
한곳으로 모으기 시작했네요!
무엇이든지 주변정리를 먼저해야
일처리가 빠른거 같아요~

우리샵 부사장님의 주도하에
부스해체 작업을 하고 있네요!

어포슬타투샵 대표이신 주다스님은
작업이 있으셔서 열심히 작업에 집중 중이십니다~

샵 막내 테디님이 잠시 휴식중에 있으시네요!
머리만 쏘옥 나온게 참 귀엽네요 ㅎㅎ

이제 이 장소 이 분위기를 느낄수 없겠네요
그래도 새로운 시작이니 기대가 됩니다!

미리미리 스탠드바 위를 정리해줍니다
빠른 작업을 위함이죠!

벌써 무엇인가 틀이 잡혀가고 있는 느낌이네요~

어느 순간에 이렇게 작업이 진행됬을까요?
역시 함께해야 어포슬타투샵이죠!

이사 갈 샵에서의 인테리어 작업을
위해 다이서에 들렸습니다!
새로운 곳이니 열심히 꾸며야 겠죠?

새로운 샵에 물건들이 조금씩 도착하고 있네요!
다음에는 인테리어가 완료된 새로운
어포슬타투샵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