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여자타투/타투일상/강남 6월의 특별한 날, 타투이스트의 일상

JUDAS TATTOO 2021. 6. 26. 23:42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 타투샵>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조금 있으면 6월도 다 지나가네요 여러분들은 6월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아주~~~ 열심히 바쁜 나날을 보냈네요

 

6월의 끝자락에 오니 중요한 날이 찾아왔네요~

바로 시샘 어머니의 생신이랍니다~ 

그래서 샵 출근 전에 다이소에 들렸습니다 ( 정말 다이소는 없는게 없는거 같아요 )

 



분위기가 있는 검은 포장지를 찾던 중에 저의 눈에 들어온 것이 있어서 한번 봤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한가요? 

제 안목이 출중한가요? 

 



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편지도 준비해봤어요

 



열심히 편지에 마음을 담고 있는 시샘입니다~

 



아까 다이소에서 골라두었던 포장지로 한번 선물을 포장해 볼까요?

 



제가 어머니께 드릴 선물은 이 꽃 LED입니다~

 어머니가 아프시지 않고 제 곁에서 늘 같이 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들지 않는 꽃을 드리고 싶었어요 

 



짠~ 어떤가요? 제 포장실력이 끝내주지 않나요?

정성스럽게 한 포장... 어머니도 기뻐하시겠죠?

 




어머니 생신 선물도 준비 했겠다 이제는 제 본업에 충실할 차례네요

요즘 명화타투에 매력에 빠져서 직접 제대로 도안을 짜보려고 합니다!

명화는 정말 이름처럼 아름다운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바로 제가 직접 그릴 도안의 모습입니다 ~

전 사진과 비교하면 아직 갈 길은 멀지만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도 준비하고 할 일을 하니 벌써 퇴근 시간이 다가왔네요

퇴근길에는 역시 커피이죠! 

그럼 저는 또 다음에 찾아 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강남 어포슬 타투샵의 타투이스트 시샘이었습니다~

 

 

 

 

저희 샵에서 타투를 받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타투이스트 시샘의 인스타 : @tattooist_sisaem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 타투 문의 또는 견적 문의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또는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