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강남타투샵] 타투스타 프로필 촬영날!

JUDAS TATTOO 2021. 6. 15. 22:35

안녕하세요~ 어포슬 타투샵의 바리입니다

오늘은 타투스타에서 프로필 촬영을 하는 날이에요!

시샘님, 아르템님 그리고 저(바리)먼저 부사장님과 동행하여 촬영을 진행했어요~

이삭님과 테디님은 좀더 개인 사정으로 인해 촬영은 나중에 하기로 했답니다

첫 스타트를 끊으신 아르템님!

첫번째로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많이 긴장하셨나봐요ㅋㅋ

초반에 어느정도 긴장을 하시더니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포즈가 다양해지고 자연스러우 지셨어요!

오늘도 멋지신 아르템님!

무사히 촬영을 마쳤답니다

두번째 주자는 카메라가 너무 무서운 시샘님이에요

카메라 앞에만 서면 울렁증이 생긴다고 사진 찍기 직전까지 찡찡거렸답니다 

역시 카메라가 아직도 무서우신가 봐요 ㅋㅋ

하지만 점점 익숙해 지시더니 전보다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촬영을 진행했어요~

제가 옆에서 열심히 응원을 해줬답니다

시샘님이 열심히 촬영하는 사이 저는 아르템님이랑 열심히 놀았습니다!

아르템님께서 자꾸만 저를 찍어서 무서운 표정 하나 지어줬는데 

인상이 너무 더럽군요

표정좀 피고 다녀야 할것 같아요

신나게 떠들고 나서 드디어 제 차례가 왔어요 ㅠㅠ

하지만 긴장하지 않고 편안하게 작가님들의 요구사항에 맞춰서

사진촬영을 진행했어요

오리엔탈 장르를 주로 하니 컨셉도 한복으로 입고 왔답니다

옆에서 시샘님하고 아르템님이 떠들고 있어 집중을 못하겠다고 잔소리좀 했더니

그 사이에 사진을 찍어뒀네요;;

제가 집중해서 사진찍는 동안 시샘님은 본인 얼굴을 열심히 찍으셨네요

카메라 울렁증이 있으시다면서 셀카는 어떻게 찍는지 참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그 와중에 게임에 집중하느라 시샘님에게 관심을 1도 주지 않는 아르템님ㅋㅋ

모든 촬영이 끝나고 샵에 도착!

고생을 했으니 맛있는걸 먹어겠죠?

타코야끼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갓 만든 따끈한 타코야끼라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또먹고싶다)

아마 다음 어포슬데일리 포스팅에 저희가 찍은 프로필 촬영본이 올라오지 않을까~ 해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

또는

-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