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논현동타투/주다스 어포슬타투샵의 새 단장을 위한 이사 준비!!

JUDAS TATTOO 2021. 6. 29. 22:19

안녕하세요~ <어포슬타투샵>입니다!

오늘은 샵 이사 준비를 위한 글을 써볼건데요

여러분들은 오랜기간 정든 공간을 떠날 때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설렘? 아쉬움? 저는 두가지 생각이 겹쳐서 듭니다 

 



어포슬 타투샵의 로비입니다

샵 오너이신 주다스님께서 신경쓰셔서 꾸민 공간이에요

하나 하나 정성이 묻어 나오는 이 공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이사를 위해 정리품목들이 테이블에 즐비해 있네요

샵 식구들 모두 이사준비를 위해 고군분투입니다~

 



이사준비 이틀 전날에 미리 품목들을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버릴 물건들과 가져갈 물건들을 정리하고 나니 깔끔하게 박스화가 되네요~

 



흡사 픽사를 연상케하는 이 스탠드는 바로 주다스 아카데미시절

독서대 속 수강생들의 등대역할을 해주던 고마운 물건들이네요~

 



전에는 꽉 찬 공간 텅 비어있네요

모두들 성실하게 이사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저도 개인물품들을 따로 챙겨 놓았습니다!

다음 샵에 가서도 바로 알아볼 수 있도록 효율적이게 말이죠 ㅎㅎ

 



이사 갈 샵은 현재 샵보다 평수가 조금은 적기 때문에 버릴 물건들은 버려야겠죠

독서대는 아쉽지만 두고 떠나야 합니다 

아쉬운대로 커스텀을 하였던 금색 손잡이는 챙겨가려고 합니다! 새로운 인테리어가 되겠죠? 

 

 

 

모두들 개인물품들을 전부 챙겨놓았네요~

자신의 물건은 자신이 챙기는 책임감이 뛰어납니다!

 



항상 출근을 하면 이 공간으로 달려와 주다스님께 인사를 하고는 했는데

이제는 새로운 곳에서 인사를 해야만 하겠네요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샵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주다스님의 작업공간입니다~ 오너분의 동업자 분들이니

내일 잘 포장해서 귀하게 모셔갈려고 합니다 ㅎㅎ

이사준비로 바쁜 날이었지만 새로운 출발이니 더 열심히 하는 마음가짐으로 정리에 임하니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네요 혼자보단 여럿이 하니 더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네요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Apostle Judas

[타투상담방법] 카톡에서열기>친구추가 후 1:1대화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나만의 타투를 디자인해드립니다 :)

pf.kakao.com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