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포슬 데일리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여자타투#꽃타투 꽃과 소녀타투이스트

JUDAS TATTOO 2021. 7. 10. 22:14

 

안녕하세요 <어포슬 타투샵>입니다~

다시 돌아온 작업자의 관찰!

오늘은 한 작업자를 유창한 언변으로 꾸며줄려고 합니다

다 함께 어떤 작업자인지 맞춰볼까요??

오늘 관찰할 타투이스트의 작업물은 꽃과 나비네요!

누군지는 몰라도 이렇게 이쁜 도안을 짜는 것을 보니 정말 미인일 것 같습니다

(이번 타투이스트 힌트1 : 미인(?))

작업자의 출근 후에 세팅전의 부스네요

샵을 옮겨서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시겠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쁜 샵인거 같습니다

(이번 타투이스트 힌트2 : 금속에 반사된 모습)

잠시 사진을 찍으려니 꽃잎을 채워놓으셨네요~

저 한치의 양보도 없는 빽빽하고 깔끔함! 재량이 뛰어난 타투이스트 같습니다

" 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

- 나태주 시인 -

출처 입력

이 지문을 인용하고 싶네요 아직 완성이 아닌 진행중이지만 정말 오래 볼수록 예쁜 타투인거 같습니다

이 사진을 보니 조만간 꽃타투 하나 받아야겠네요~

작업자분께 꽃타투를 받으신 손님분!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아름다움이 한층 더 올라간거 같습니다 :)

한 걸음 뒤에... 항상 네가 있었는데...

잠시 뒤를 돌아보니 <어포슬 타투샵>의 절대권위자이신 주다스님이 작업중이시네요

그의 뒷모습이 아틀라스의 우직한 등과도 같습니다...

다이소에서 GET한 핫한 아이템인 고양이 파우치네요

저 해맑은 웃음을 보니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이 사진도 다이소에서 GET한 겨울왕국의 엘사네요~

우리샵에도 엘사같은 얼음공듀님이 계십니다

고양이 필통과 엘사 손거울 두가지를 같이 놓으니 궁금해진 것이 있어요

둘중 누구의 눈이 더 큰지 말이죠 답을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샵 식구들과 함께 간단한 회식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렇게 저희가 화목합니다

중간에 존재하는 저 하트는 다른 분들의 신변보호를 위한 것이며,

전혀 둘 사이 관계를 나타내는 어떠한 형태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7월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방역수칙 또한 철저히 지켰습니다.)

 

성게 멍게 우우!! 성게 멍게 우우!!

 

내 거친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이상 < 어포슬 타투샵 >이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시샘 혹은 @tattooist_sisaem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