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어포슬타투샵]남자타투/매화타투/오리엔탈타투/동양화타투/옆구리타투 매화를 원하시면 바리에게 오세요!

JUDAS TATTOO 2021. 8. 5. 22:03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작업중인 타투이스트 바리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때 소개해주었던 이삭님에게 작업을 했었던! 매화타투가 완성이 되어서 다시 글을 남깁니다!~

작품 소개를 위해 따라와주시겠어요? ㅎㅎ

완성본입니다~ 사진자체의 채도감을 낮춰서 매화의 모습이 돋보이게끔 사진을 예쁘게 만들었어요 ㅎㅎ

작업진행률이 많이 안남았어도 도안을 보며 묘사해야겠죠?

옆구리를 타고 가는 라인이 예쁘지 않나요?

여러 구도를 시도해서 사람의 인체에 이쁘게 들어가게끔 바꾼 도안이에요~

보시면 동양화의 붓터치 질감도 묘사를 해드렸어요! 자연적인 요소를 많이 소재로 삼는 동양화는

이런 기법에서는 정말 세련된 화풍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나무 결과 함께 매화가 송골송골하게 피어있는 느낌도 나타내주었어요!

큰가지를 기점으로 작은 가지들이 나오고 작은가지 끝에는 매화꽃이 피어있는....

끝으로 갈수록 연하게 뽑아내어서 원근감을 주었고요~

짠! 전체적인 샷입니다 설명과 함께 들으니 동양화의 매력을 알것 같지 않나요? ㅎㅎ

고생많으셨어요~ 이삭님!

오늘은 동양화 작업도 했으니 끝까지 동양의 미로 끝내려 합니다! 맛있겠쥬? ㅎㅎ

저의 본가인 진도의 홍주네요~ 빛깔이 곱게 생겼어도 도수는 무려 40%!!

진도의 술을 보니.. 언제 본가에 한번 내려가 봐야겠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바리 혹은 @tattooist_bari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를 믿고 맡겨주신 손님분 너무 감사드려요~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바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