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어포슬타투샵]여자타투/동양화타투/타투데일리 고양이와 진도에서 온 바리바리

JUDAS TATTOO 2021. 7. 21. 18:42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작업은 타투이스트 바리님의 작품인데요~

이번 작업은 터치업과 함꼐 동양화의 요소가 추가되는 작업이에요

작업을 보시기 전에! 바리님의 고향인 진도에서 이야기 시작됩니다~

진도에서 귀여운 고양이들 사진을 잔뜩 찍었더라구요

귀여운 뽀시래기들 ㅎㅎ 바리님 제대로 힐링하고 오셨네요

눈빛을 보니 장차 진도 고양이무리를 이끌만한 느낌이 드네요~

이런 장면도 놓치지 않고 잘 찍으셨네요

고양이를 사랑해서 그런지 바리님께서는 고양이 심쿵 포인트를 잘 찾아내는거 같습니다 ㅎㅎ

이제 고향에서 다시 타투샵으로 돌아오는 장면입니다

구름이 한 폭의 그림같네요~

타투샵으로 이야기가 넘어갔어요~

일단 막내이자 <어포슬타투샵>의 마스코트 타투이스트 테디부터 보고 가시죠 ㅎㅎ

아직 카메라에 대해 수줍음이 많네요 ~

타투이스트 바리님께서 저번에 이어서 타투작업을 진행하고 계시네요~

터치업과 함께 동양화타투도 같이 넣은 도안.. 색감이 너무 예뻐요~

라인을 프리핸드로 진행하시고 계시네요~

프리핸드를 마치고 이번엔 잉크가 들어갈 차례네요~ 이 작업물도 참 기대가 되네요!

타투이스트 바리님께서 완성하신 작업물입니다~

원도안처럼 이쁘게 나왔네요! 색감도 너무 예쁘구요 ㅎㅎ

손님분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바리 혹은 @tattooist_bari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를 믿고 맡겨주신 손님분 너무 감사드려요~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바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주다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