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어포슬타투샵]여자타투/동양화타투/대나무타투/손목타투/세련미 가득담긴타투><

JUDAS TATTOO 2021. 7. 13. 20:23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주다스 타투샵에서 활동중인 타투이스트 바리입니다!

간단하게 저희는 샵 이름을 어포슬타투샵이라고도 많이 부르는데 손님들이 헷갈려하시더라구요 ㅎㅎ

어포슬 타투 혹은 어포슬주다스 타투 어떤 이름으로 불러주셔도 괜찮습니다 !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바로 손목에 대나무를 둘러드렸는데요,

손님분께서 저의 손목을 보시고는 너무너무 받고싶으시다고 하셨습니다 :)

(제 손목에도 제가 디자인하고 시샘님이 작업해주신 예쁜 대나무타투가 있거든요 ^^)

저는 보통 대나무 타투를 디자인할 때, 도안을 만들어 전사를 하기보다는 손님 한분한분의 굴곡에 맞춰 직접 몸에 손으로 디자인합니다~ 그래서 따로 도안이 있지는 않아요.

그래도 제 손목에 있는 타투 도안을 예시로 보여드리자면 !

이렇게 저는 화선지에 직접 붓으로 도안을 만듭니다 !

특히 저를 잘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동양풍의 노래도 함께 들어줘야 그날 도안이 잘나오는 것 같아요 하핳..(부끄럽네요)

전사는 제일 간단히 따주었었어요.

마지막에 제 손목타투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

제 손님의 손목입니다!

저는 오른쪽 손목이었는데, 손님분은 더 간단히 저와는 당연히 다른 디자인으로 왼쪽 손목에 작업해드렸습니다 !!

대나무의 대가 끊겨있는 것을 최대한 살려주었더니 확실히 느낌이 많이 살지 않나요?

손등만 봤을 때의 사진입니다.

꽃 속에서 사진을 찍으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제가 지금 준비하고있는 스튜디오가 있어서 나중에 이 손님분도 꼭 초대해드린다고 약속했습니다 ㅎㅎ.

그날은 오셔서 깔끔한 발색샷 남겨주시면 감사할 것 같네요~

다음 작업 도안도 미리 수정해주고있는 모습입니다 !

조명이 너무 노란색이라 모든것이 누런색으로 보이는 것은 제 눈 탓이 아니겠쬬..?

이 도안은 주인이 있는 도안이라서 혹시 문의주시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면 예쁘게 새로 만들어드리니 망설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이 사진은 바로 시샘님이 작업해주신 저의 손목타투입니다~

저는 손등에 힘을 많이 준 느낌이 많이 느껴지시나요?

제가 제 손목에 받을 만큼 세련되고 이쁜 도안이네요 !!

작업 부위도 마음껏 변경하실 수 있으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바리 혹은 @tattooist_bari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를 믿고 맡겨주신 손님분 너무 감사드려요~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바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