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어포슬타투샵]라인워크타투/남자타투/팔타투/느낌있는타투/ 아낌없이 주는 나무타투!

JUDAS TATTOO 2021. 7. 14. 21:08

 

안녕하세요~ <어포슬타투샵>입니다

오늘은 많은 손님분들이 찾으시는 타투작업을 가져왔습니다!

작업자는 바로~~ 타투이스트 바리님이세요~

도안부터 보시죠~ 아낌없이 주는 나무입니다

베스트셀러인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서 영감을 얻어 바리님이 만드신 도안이네요!

작업중이신 바리님!

도안처럼 손님붙께 잉크를 아낌없이 주고 계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멋진 남성용 도안을 짜고 계신..!

아리따운 손과 그 옆을 지키고 있는 고양이파우치...

누구에게 눈길을 주어야 될지 모르는 이 사진 속 주인공!

짜잔! 바로 타투이스트 시샘님이시네요!

제가 사진을 찍으려니 바로 경계태세를 갖추시는....

저 손 보이십니까? 완벽한 넥슬라이스를 위한 자세... 무섭네요

이 곳은 어포슬타투샵의 절대 권위자의 자리입니다

절대 권위자의 자리인만큼 샵에서 제일 높은 곳에 자리매김하고 있네요~

사진촬영이 끝난 줄 알고 방심하던 시샘님입니다

방어태세가 빠르시군요

주인의 마음은 모르고 해맑게 웃고 있는 고양이파우치...

잡담을 나누는 사이에 벌써 마무리 작업에 들어가고 계신 타투이스트 바리님!

집중력이 대단하시네요!

작업이 끝난 후 작업물 사진입니다~

드로잉 선의 느낌을 잘 살린 도안같아요

가까이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작품을 보니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내용이 스쳐가네요!

좋은 타투! 고생하셨습니다~

사진을 찍는데에 거리낌이 없으신 바리님!

오늘 어떤분과는 조금 다른 모습에 당황스러웠습니다

저 브이의 각도는 30도 정도 되겠네요 완성도 높은 타투를 작업하신 만큼 무엇하나도 놓치지 않는 저 모습!

진정한 프로 타투이스트이네요~

 

손님분도 타투 받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 포스팅때에 찾아 뵙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바리 혹은 @tattooist_bari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를 믿고 맡겨주신 손님분 너무 감사드려요~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바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