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어포슬타투]옆구리타투/매화타투/남자타투/컬러타투/상남자라면 옆구리타투 도전!!

JUDAS TATTOO 2021. 7. 24. 21:00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주다스 타투샵에서 활동중인 타투이스트 바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샵 내에서 같이 활동하고 계시는 타투이스트 이삭님께 타투를 해주는 날입니다.

이삭님 사정상 타투를 받을 수 없었던 몸이었는데 극복 후에 바로 저희 샵 사람들이 전에 약속했던 선물들을 하고있는데요,

드디어 제가 대망의 두번째 차례가 된 것이죠!

도안입니다! 도안만 볼때는 오잉? 좀 여성적이지 않나? 하실 수도 있으실거에요.

하지만 직접 몸에 들어간 매화의 느낌은 분명 다를 것이라고 제가 장담하겠습니다.

제 작업은 보통 블랙과 레드, 저의 캐비넷과 같은 색 조합으로 이루어지는데요.

농도를 변경해주면 그마다 색이 달라지기 때문에 컬러가 다양하게 느껴집니다!

이삭님 긴장푸세요. 목에 힘이 아주 빡 들어간게 보이네요 (ㅋㅋ)

전사 후에 작업 진행하는 순서로 차근차근 해보자구요 ><

옆구리 많이 아플텐데.. 잘 참아주고 계시는 이삭님 ㅠㅠ

아직 시작이라 많이 참아야하지만 그래도 우리 열심히 달려보아요.

정교한 나의 전사들이 반겨주고 있잖아요 히히

왼쪽 옆구리는 테디님의 커스텀 레터링이 보이네요~

도안과 직접 비교해가며 최상의 퀄리티를 끌어올리시는 바리님 ('나')

이삭님은 열심히 눈을 가리고(?) 뉴스를 보고 계시네요.

1차 진행과정입니다. 디테일한 작업은 다음 회차에 진행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구 잘 참아주신 이삭님 오늘 바지락술찜 사드릴게요 ..ㅠㅠ!!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바리 혹은 @tattooist_bari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를 믿고 맡겨주신 손님분 너무 감사드려요~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바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주다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