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어포슬타투샵]팔타투/레터링타투/남자타투/여자타투 누구나 다 마음속에 레터링 한 문구쯤은 있잖아요..? 어포슬타투샵에서 이뤄드립니다

JUDAS TATTOO 2021. 8. 4. 19:48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타투샵>에서 작업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바리입니다 :)

오늘은 누구나 쉽게 가장 많이 접해본 타투 장르의 작업물을 가져왔어요!

레터링이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장르에요~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레터링 문구 한 줄 정도는 생각해봤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작업 사진입니다~ 레터링 문구는 손님분께서 가져오신 per favore amami 라는 문구에요!

무슨 뜻인가 검색을 해보니 토니 레니스라는 가수분의 노래로 나오네요

작업 전 세팅을 해줘야 해요 이동식 캐비넷에 랩핑을 해준 후 사용할 머신과 바늘을 구비해줍니다~

작업베드도 랩핑을 해줘야겠죠? ㅎㅎ

전사 전에 사이즈 체크를 해줘요 손님분이 거울 앞에서 원하는 사이즈를 보실 수 있도록!

레터링 작업은 다른 장르의 작업들보다 완성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요!

첫 타임에 바로 완성을 해드렸어요~

작업시간은 적었지만 퀄리티는 항상 최고로 뽑아내야죠!

한 문장의 문구가 팔의 이쁜 위치 잘 들어간거 같아요!

작업이 끝나고 시샘님과 데이트를 나왔어요~

예쁜 옷도 구매하고 작업도 예쁘게 나오고 너무 좋네요

피자... 맛있는 걸 저희 둘만 먹어서 죄송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타투가 부담스러우시면 레터링부터 시작해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인생의 좌우명이나 좋아하는 글귀같은 것들을 새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레터링 생각이 있으시면 어포슬타투샵에서 좋은 추억과 예쁜 작업물을 정성스럽게 새겨드릴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바리 혹은 @tattooist_bari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를 믿고 맡겨주신 손님분 너무 감사드려요~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바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