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어포슬타투샵]남자타투/라인타투/팔타투 라인의 매력에 빠져보실래요?

JUDAS TATTOO 2021. 9. 3. 21:54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작업중인 타투이스트 바리입니다~

오늘은 어포슬타투샵에서 같이 작업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테디님에게 타투하는 것을 가져왔어요

타투이스트이다 보니 서로에게 원하는 타투를 많이 해주고는 하는데요 ㅎㅎ

이번에는 타투 사이사이에 남는 여백에 테디님의 요청으로 라인으로 작업을 하게 되었어요

그럼 함께 보실까요?

먼저 오늘은 시샘님께서 쉬는날이기에!

제가 대신에 로즈마리에게 물을 주었어요 ㅎㅎ

정말 쑥쑥 자라네요~

먼저 세팅을 해줘야겠죠?

블랙으로 라인 작업만을 할것이기에 잉크컵은 하나만!

작업을 받고 있는 테디님과 작업중인 저 ㅎㅎ

테디님 너무 편해보여요...

프리핸드로 사이사이에 그린 라인을 따라서 쭉 잉크를 넣어줍니다!

작업중간에 배가 너무 고파서 식구들과 함께 식사!

제가 두개 다 먹은거 아니에요 ~

다시 작업을 시작해야겠죵? ㅎㅎ

집중해서 작업을 해줍니다

제가 또 라인을 기가 맥히게 긋는다는... ㅎㅎ

작업중간 사진!

라인이 정말 일정하고 또렷하죠?

테디님의 바람대로 이렇게 사이사이에 이쁜 라인을 새겨드렸어요~

막상 완성하고 나니 정말 이쁜데요?

살짜악~ 조금 틀어서도 보여드릴게요

다른 작품을 헤치지 않고 깔끔하게 작업을 마쳤습니다!

테디님 고생하셨어요~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바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