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주다스

[강남어포슬타투샵]경력있는 신입, 주다스님의 새로운 무기 컬러!!

JUDAS TATTOO 2021. 7. 22. 15:41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타투샵>입니다~

주다스님의 새로운 스타일을 연구하시는 모습을 담아왔는데요

평소에도 화이트워시라는 회색잉크들을 사용한 컬러타투를 하고 계시지만 화이트워시는 모노톤이기에

모노톤이 아닌 풀컬러로 전향을 하시려고 스타일을 연구하고 계십니다~

주다스님과 부사장의 출근 후 모습이네요

주다스님의 작업이 모두 끝난 후에 연구에 들어갑니다

피곤하실텐데도 발전을 위해서 달려가시는 모습! 프로답습니다

컬러잉크들을 모습 쉐킷 쉐킷해주고요~

잉크컵에 모두 따라줍니다 컬러들이 참 이쁘네요

먼저 고무판에 타투잉을 하기전에 컬러테스트를 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빛이 나는 주다스님...

뒷모습을 보니 엄청난 학구열을 지니고 계신거 같습니다

경험이 풍부하심에도 겸손을 덕으로 생각하시는거 같아요!

컬러테스트를 완료한 고무판입니다 아까 잉크컵에 따른 색과 고무판에 들어간 색과는 조금 다르죠?

그렇기 때문에 컬러테스트를 하신거 같아요~

고무판에 전사를 찍고 연습을 해보실 도안입니다

색감이 풍부하고 훌륭한 작품인거 같아요! 확실히 흑백과는 다른 압도감이 있어 보여요

테스트도 마쳤겠다! 시작하고 계시는 주다스님!

가까이서도 작업하고 계시는 모습을 한번 봐야겠죠 ㅎㅎ?

저도 빨리 완성된 작품이 보고 싶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시간이 훌쩍 지나고 나서야 퇴근하고 계시는 주다스님! 그 뒤를 따라가시는 부사장님...

부사장님 요즘 운동을 하셔서 그런지 뒷모습이 화나보이는데요?

 

오랜만에 주다스님의 포스팅을 썼네요! 자주 올려보도록 할려고 합니다~

 

타투이스트 주다스님, 그리고 저희 대장님이자 대표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

 

더 많은 작업들과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주다스'

혹은

인스타 @apostle_judas_art 를 통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주다스님의 활동도 많이 게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