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주다스

[강남어포슬타투샵]명화타투/남자타투/종교타투/천사타투/블랙엔그레이 천사의 강림...! 타투로 만나보세요~

JUDAS TATTOO 2021. 8. 24. 23:34

 

강남 <어포슬타투샵>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주다스님이십니다~

종교예술을 타투로 녹이시는 타투이스트로 유명하시죠

오늘의 작업은 천사에 관련된 타투인데요! 그럼 함께 보실까요?

작업전에 항상 이런 각을 살려서 세팅을 하십니다~

작업전부터 섬세함이 묻어나오시죠? ㅎㅎ

하지만 작업이 진행중일때는 이렇게 작업대가 변하고는 하죠...

어떠한 작업을 하고 계실까요?

뒷모습만 봐도 궁금해지는 것은 저만 그럴까요?

작업도안이네요 도안을 보니 천사인것을 알 수 있죠?

그냥 천사가 아닌 대천사 미카엘이였네요 ㅎㅎ 웅장해지네요...!

날개쪽을 작업하시고 계시는 주다스님

작업에 집중을 위해 항상 음악과 한 몸이 되어서 본인만의 예술세계에 빠지셔서 저의 목소리는

소리없는 아우성이 되고는 하죠...

오늘의 잉크컵을 슬쩍~ 보니 블랙톤과 그레이 80톤, 그레이 60톤, 그레이 40톤을 사용하시는 작업이네요!

바늘은? 12규격의 바늘이 14개가 모인 라인바늘을 사용하시네요

14라인바늘을 사용하시는 거면 라인작업을 하시는 거에요~ 화이트워시에서 라인작업은

곧 기초명암을 쌓는 것이죠 ㅎㅎ

이번에는 날개에 라인작업을 하고 계시네요

섬세하기도 하시고 또 손도 빠르시니...

잠시 다른 것을 보는 동안 금방 날개를 채워버리신...

작업속도가 빠르셔서 저의 순발력으로 작업물을 찰칵!!

성공적인 사진입니다~

주다스님의 작업은 항상 그렇지만 오늘따라 완성본이 정말 기대되는 작업물이에요! 미카엘...

 

타투이스트 주다스님, 그리고 저희 대장님이자 대표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

더 많은 작업들과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주다스'

혹은

인스타 @apostle_judas_art 를 통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주다스님의 활동도 많이 게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