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주다스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명화타투/남자타투/종교타투/블랙엔그레이 예술의 근본 종교예술타투의 선구자 주다스

JUDAS TATTOO 2021. 8. 23. 23:01

 

강남 <어포슬타투샵>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다시 돌아온 주다스님이십니다~

주다스님은 스토리를 담은 합성 도안으로 진행을 하셔서 이번 도안도

어떤 스토리가 담겨있는지 참 궁금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늘 주다스님의 타투는 주다스님의 주 소재인 종교타투에 관한 작업이네요~

작업에 한창 열중하시는 주다스님!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휴식시간에 잠깐 찰칵! 했네요 ㅎㅎ

잉크컵의 갯수를 보니 ㅁ많은 컬러 잉크를 사용하시는게 보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주다스님의 베드는 다양한 부위에 맞게끔 변형이 가능한 베드를 사용중이세요~

오늘은 등판에 타투를 진행하셔서 그에 걸맞는 형태로 변형하셨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촬영중이여도 열정적으로 작업에 임하시는...

역시 타투쉐어의 촬영에 관한 짬이 묻어 나오시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작업안에서도 배경을 작업중이신거 같아요

주제부는 웅장하게 나와보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원 도안의 느낌을 더 섬세하게 잘 살리셨어요

저는 주다스님의 이 묵직한 화풍이 너무 좋아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체적으로 한번 볼까요?

인물들의 인상과 근육표현이 관람포인트의 핵심이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빛 표현 또한 정말 은은하게 잘 표현이 됬어요!

합성도안의 서로 사이사이에 오버랩도 잘 되어서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네요

(이것이 경력있는 주다스님의 무기랄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로즈 윈도우부터 묻어 나오는 빛의 향연!!

부위와 신체에 잘 맞게끔 도안을 디자인해주시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체적인 모습을 한번 볼까요?

아직 완성은 아니지만 등이 큰 부위인데도 불구하고 스토리 설정을 엄청 잘하신거 같아요~

또한 묵지한 느낌의 화풍에 잘 맞는 화이트워시 장르를 하셔서 유화의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완성한 타투의 모습은 주다스님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타투이스트 주다스님, 그리고 저희 대장님이자 대표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

더 많은 작업들과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주다스'

혹은

인스타 @apostle_judas_art 를 통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주다스님의 활동도 많이 게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