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주다스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조각상타투/남자타투/타투커버업/블랙엔그레이

JUDAS TATTOO 2021. 8. 13. 22:22

 

강남 <어포슬타투샵>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주다스님이십니다~

주다스님은 스토리를 담은 합성 도안으로 진행을 하셔서 이번 도안도

어떤 스토리가 담겨있는지 참 궁금하네요

어포슬타투샵이에요~

대청소를 한 김에 찍어봤습니다 ㅎㅎ

주다스님의 작업물을 한번 들여다 볼까요?

오늘 사용하실 잉크입니다!

이터널사의 그레이 잉크를 사용하고 계시네요~

 

오늘의 타투에 담긴 이야기를 볼까요

등대와 파도 그리고 옆에 도안을 보시면 나침반과 지도가 보이는군요

바다와 관련된 타투인가 보네요 ㅎㅎ

위쪽은 발색이 된 상태이고, 라인바늘로 기초명암을 넣은 상태입니다

기초명암 부분부터 세부적으로 표현된 화풍이 느껴지네요!

눈으로 기억해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팔 하박 작업을 하시네요!

아까 보았던 나침반과 지도가 팔 하박에 들어가네요

잘 보시면 타투 커버업 작업인것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래서 전에 있던 타투 부분에 의도적으로 사진의 어두운 부분이 자리매김을 하죠

주다스님은 라인바늘로 6가지 잉크를 활용하여 기초명암을 먼저 잡으십니다

지금 단계에서 보시면 타투커버업이 제대로 되지 않은 의문을 가지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기초명암 단계 끝나시면 매그넘바늘로 더 밀도있게 작업하여 전부 가려지게 됩니다 ㅎㅎ

이 작업을 기억해주셔다가 주다스 인스타에서 완성작이 올라가면 더 이해가 빠르실거에요 ~

 

타투이스트 주다스님, 그리고 저희 대장님이자 대표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

더 많은 작업들과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주다스'

혹은

인스타 @apostle_judas_art 를 통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주다스님의 활동도 많이 게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