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주다스

[강남어포슬타투]주다스타투/타투이스트주다스/남자타투/반팔타투/화이트워시타투

JUDAS TATTOO 2021. 6. 18. 22:29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 주다스 타투샵입니다!

타투이스트 주다스님의 근황을 그래도 소개해드려야겠죠?

 

블로그에는 저희 작업자들 일상만 많이 올리다보니

저희 주다스님이 서운해하실 것 같아서 근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주다스님이 작업중인 부스로 한번 가봤습니다

역시 일하시는 모습이 가장 빛나는 분이네요..

 

주다스님 사진좀 찍을게요

옆모습이 멋있으세요 ㅋㅋ

그냥 작업만 하시고계시면 제가 사진 몇장 건져갈게요 

 

 

오늘은 라인 작업을 하는 날이라는데요,

전사가 지워지지 않게 꼼꼼히 작업을 하고계시네요~

 

 

원본사진도 한번씩 꼼꼼히 봐줘야겠죠?

 

전체적으로 라인 작업이 잘됐는지 체크도 한번 해줍니다.

 

반대편쪽에서 볼땐 몰랐는데

이쪽에서 보니까 라인작업인데도 벌써 뭔가 어마어마한 작품이 나오는 것 같은데요?

역시 우리 대표님 짱짱

 

 

작업이 끝난 후에 과연 부사장님과 대표님은 무엇을 하실까요?

 

 

여기~보~세~요~

좀 웃어주시지 ㅎㅎ

 

한번 올라가봤습니다.

우와 철권중이네요.^^

 

부사장님이 저보고 같이 하자고 부르시는데

부사장님...저는 철권못합니다~^^

저희 대표님은 철권방귀좀뀌신다고 하는데

다들 도전해보세요 (ㅋㅋ)

 

타투이스트 주다스님, 그리고 저희 대장님이자 대표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

 

더 많은 작업들과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주다스'

혹은

인스타 @apostle_judas_art 를 통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주다스님의 활동도 많이 게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