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주다스

[강남어포슬타투샵]주다스님작업/긴팔타투/남자타투/남자긴팔타투!

JUDAS TATTOO 2021. 8. 25. 23:11

녕하세요, 강남 어포슬주다스 타투샵입니다~

오늘도 다시 돌아온 저희 샵의 대장님이신 타투이스트 주다스님의 작업 소개입니다!

함께 무슨 작업 중이신지 주다스님의 시점으로 가볼게요 :)

작업 시작에 앞서 주다스님 전체샷!

여러분도 주다스님과 작업하시면 이렇게 무대 위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

나침반 작업이 한창 진행중이네요!

이 손님분은 긴팔 커버업을 진행중이십니다 !

요렇게 하박에는 나침반과 펜촉이 들어가고 있네요~

이 긴팔타투의 메인은 상박에 있는데요, 바로바로

엄청나게 멋있는 메인소재 뙇!

통증도 거의 안느껴지신다며 촬영하는 글쓴이와 수다도 편안하게 ^^

이 과정은 놀랍게도 진행중인 순서중 가장 기초 단계인 커버업 라인작업중입니다.

아직 쉐이딩 작업은 시작도 안했다는거..헉

주다스라는 장르가 확인되는 순간...

팔 안쪽에는 배가 보이네요.

이 모든게 라인 작업이라면 여러분 믿기시나요?

보통 긴팔 작업의 라인작업은 선만 따여진 형태를 많이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주다스님은 화이트워시 장르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잘 승화시켜 작업하시는 분이네요 :)

(정말 우리 대장님..흑흑 완전 짱..)

다시 돌아가 하박에 나침반 작업이 계속해서 진행중에 있습니다.

나침반 위 타투들은 아직 라인작업뿐이지만 발색이 완료된 상태네요.

쉐이딩 작업(명암작업)까지 마무리되면 얼마나 빵빵하고 간지나는 타투가 만들어질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작업에 방해되지 않도록 글쓴이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

완성하신 작품도 곧 포스팅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타투이스트 주다스님, 그리고 저희 대장님이자 대표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

더 많은 작업들과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주다스'

혹은

인스타 @apostle_judas_art 를 통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