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시샘

[강남어포슬타투샵]여자타투/호랑이타투/등타투/블랙엔그레이타투 예쁜 호랑이 두 쌍 타투 받아가셨습니다~

JUDAS TATTOO 2021. 8. 15. 21:59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타투샵>에서 작업중인 시샘입니다~

오늘은 블랙엔그레이 장르로 풀어낸 여성적인 호랑이 타투 도안을 가져왔어요

그럼 작업을 보실까요? ㅎㅎ

 

먼저 도안부터 보실까요? 호랑이 한 쌍!

손님분께서 호랑이를 받고 싶어 하셨어요 호랑이는 원래 남성적인 도안이죠~

하지만 제가 도형을 결합하여 액자같은 느낌의 여성적인 도안으로 바꾸어 드렸어요

도안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실제 몸 사진에 합성을 하여 도움을 드렸습니다

그럼 도안이 확정 됐으니 전사를 따야겠죵?

명암부분도 생각하여 꼼꼼히 따줍시다 ㅎㅎ

초기 샷이 빠졌네요...

처음에 아래 호랑이부터 전사 라인작업과 기초명암을 조금 넣어 드렸어요~

아래부터 전사가 지워지지 않게끔 진행한거죠

그럼 다시 위에 있는 호랑이를 작업해볼까요?

먼저 블랙부터 과감하게 작업을 해줍니다! 그래야 완성에 속도가 더해져요~

전사가 지워지지 않게 조심조심 작업을 해야해요

블랙도 작업했으니 다시 명암을 슥슥~

앞 작업으로 인한 처참한 작업대... 그래도 랩핑을 했으니 괜찮아요~

이제 화이트작업이 남았으니 화이트잉크를 따라 주어야겠죠?

화이트작업은 작업의 끝을 알리는 동시에 그림의 대비를 극대화하기 위한 정말 중요한 작업이에요

이렇게 호랑이타투가 완성되었습니다~

사이가 좋아 보이는 호랑이 한 쌍... ㅎㅎ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사진도 이쁘게 찍어드렸어요~

손님분 고생 정말 많으셨어요~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타투이스트 시샘이었습니다~

타투 견적문의 도안에 관련된 상담, 타투관리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타투이스트 시샘>▼▼로 문의주세요♥

http://pf.kakao.com/_hxig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