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시샘

[강남어포슬타투샵]여자타투/옆구리타투/등타투/꽃타투 세련이란 이런것

JUDAS TATTOO 2021. 8. 16. 21:37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주다스 타투샵에서 활동중인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작품은 저번에 보여드린 작품 기억나시나요?

오늘 조금더 진행된 작업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저번에 전사작업했던 저의 꽃들 ㅎㅎ

저번 작업때 이만큼 진행이 되어서 얼른 완성하고 싶다고 했던게 어제 같은데 벌써 회복완료 후,

다시금 작업시간이 찾아왔네요~

제일 걱정하셨던 옆구리네요!!

왜인지 갑자기 프린터기가 파업해서, 어쩔수 없지만 아이패드를 보면서 조금은 불편하게 작업을 했습니다!

옆구리에 나비 한마리 얹어드렸구요~?

작은 꽃들 중 하나를 새기는 중이네요 ^^.

쌩얼방지용 스티커..

많이 아프시다던 고객님 ㅠㅠ

흑흑 너무 아프시다며 오늘 여기까지 하신다는 손님!

제가 어떻게 안아프게 해드리고 싶지만...

그래도 단계단계 밟아가는 맛이있네요.

다음에는 조금 더 디테일도 살리는 작업도 하셔야하구, 옆구리가 아직 남아있는 관계로..

충분한 수면과 전날 음주는 삼가해주세요 ㅎㅎ

오늘 그래도 저와 한 스텝 더 밟아가주신 저의 예쁜 손님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 작업때 뵐게요~ ♥♥

타투 견적문의 도안에 관련된 상담, 타투관리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타투이스트 시샘>▼▼로 문의주세요♥

http://pf.kakao.com/_hxig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