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시샘

[강남어포슬타투샵]남자타투/조각상타투/천사타투/팔타투 세련된 디자인의 천사타투 받아 보세요~

JUDAS TATTOO 2021. 8. 14. 11:13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의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오늘은 천사 조각상을 소재로 만든 타투를 작업했는데요

조각상은 타투의 소재로써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재입니다

손님께서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찾으시는 천사 소재로 진행하여 부담스럽지 않고 세련된 타투를 받으셨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완성샷부터 보시지요 ㅎㅎ

배경을 깔끔하게 빼어내서 더 조각상을 두드러지게 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작업중인 상태의 작업대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작업 도안입니다 ~ 참 이쁘쥬?

잘 보이게 작업하는 방향과 맞게 세팅해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세부적인 묘사를 위해서 집중을 제대로 했네요~ 자세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라인도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명암도 마무리 작업에서는 깔끔히 정리를 해줘야 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완성 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라인이 깔끔해졌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도안과 비교하며 제가 놓친 곳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럼 마지막 작업에 들어가 봐야겠네요

이번에는 화이트 잉크가 들어갈 차례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완성이 되었습니다 ㅎㅎ

손님분께 예쁜 타투도 받으시고 예쁜 사진도 찍어드렸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타투이스트 시샘이었습니다~

타투 견적문의 도안에 관련된 상담, 타투관리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타투이스트 시샘>▼▼로 문의주세요♥

http://pf.kakao.com/_hxig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