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시샘

여자타투/꽃타투/감성타투/옆구리타투/나비타투/명화타투/미니타투/타투추천/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JUDAS TATTOO 2021. 7. 29. 23:36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 주다스 타투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타투는 바로 여성분의 옆구리와 등아래까지 쭉 이어지는 꽃과 나비 도안입니다.

손님분이 처음에 저에게 찾아오셔서 무슨 타투를 할지 아예 고민하지 않으시고 방문 상담을 하셔서, 저와 함께 소재부터 위치까지 자세한 상담 후에 작업일 내정해드리고, 드디어 작업 당일 입니다^^

먼저 준비한 전사를 프린트해줄거에요!

전사만 봐도 아주아주 기대가 되신다고 하는데요.

저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얼른 전사를 말려준 후에 작업을 들어갔습니다! (아직 2회차입니다)

제가 원래는 작업이 완성되지 않은 사진을 그렇게 많이 업로드 하지는 않습니다만 손님분도 너무나 마음에 들어해주시고 저또한 이런 작업은 행복한 작업이라 업로드 하게 되었네요 ㅎㅎ

꽃잎 하나하나 완성해주면서 화이트잉크가 들어갈 자리만 남겨준 후에 계속 진행하실거에요.

확실히 여성분들은 이렇게 바디를 잘 살린 구도로 추천해드리면 정말 몸매미인은 따놓은 당상이에요!

부위나 위치를 정하지 못하고 오셔도 제가 도안에 맞게, 손님분의 예쁜 몸에 맞게 구도를 디자인 해 드리니 염려마시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피부가 또 워낙 좋으셔서 발색도 너무 잘나오시구, 많이 아프지도 않으시다며 누가 등을 긁어주는 느낌이라 잠이 솔솔 오신다고 편하게 받으시고는 저와 커피두 한잔하시는 여유를 가지셨됴~~

얼른 완성하고 싶으시다고 벌써 다음 작업일까지 바로 예약하고 가셨네요 ㅎㅎ.

피부 컨디션에 맞게 무리하게 작업을 진행하지 않으니 발색도 그만큼 퀄리티있게 따라와주겠죠?

 

이 외에도 저의 다양한 작업물들이 많이 있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명화타투 장르 문의는 정말이지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다들 팔에 하나쯤은 있는 귀여운 타투 아닌가요~?

또한 손님분의 요청에 따라 개인 이미지를 일러스트화한 후 작업도 가능하시니 위에 사진들을 많이 참고해 주신후

문의주시면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타투를 바로 받은 직후의 상태도 정말 중요하지만, 타투는 역시 평생 가지고 가는 것이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바로 타투의 발색샷아니겠습니까~

정말 잘 회복되어 색이 번지거나 빠지지 않고 손님분의 피부에 맞게 발색이 아주 잘 되어주었습니다.

이것 또한 작업자의 역량이라는 것!!

→소재나 부위를 정확히 정하지 않으시고 방문해주셔도 제가 추천해드리며 자세하게 상담 가능하니 방문상담 예약 또한 환영입니다~

흉터 커버업도 정말 많이 들어오는 문의 중 하나인데요, 흉터라 하면 수술자국, 자해, 사고 후의 반흔 등등 튀어나온 흉터부터 여성분들 가리고 싶은 흉터들! 위 사진도 흉터와 예전 타투 커버업까지 한번에 들어간 타투입니다.

타투하시고 자신감을 되찾으신 저의 손님분 ㅠㅠ. 저까지 행복해지네요><

손님분들의 후기 또한 정말 감사한 후기들이 많은데요.

저에게 나중에 귀가하신 후에 연락까지 따로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시는 손님분들도 정말 감사하고 또 보람찹니다.

문의는 이쪽→http://pf.kakao.com/_hxigAs

카카오톡 채널로 주시면 제가 빠르게 답변 후 상담해드리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새로운 타투로 찾아뵐게요!

타투이스트 시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