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시샘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여자타투/룬타투/펜리르타투/긴팔타투 바이킹의 후예...

JUDAS TATTOO 2021. 7. 20. 16:59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타투샵> 소속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오늘은 긴팔작업 손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 건데요

바이킹의 문화에 대한 타투를 받고 싶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이킹 문화와 타투에 대해 공부를 하고 그에 맞는 도안을 만들어 드렸어요

 

완성된 도안입니다! 남자다움이 물씬 느껴지네요~

먼저 어깨부분에 해당되는 팔 상박! 부터 작업을 들어가줍니다

저 문양은 펜리르인데요~ 북유럽신화의 마지막 라그나로크에서 큰 영향을 준 로키의 자식중 한명이자, 거대한 늑대 펜리르 랍니다~

전사를 조심스럽게 해줍니다~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전사를 말린 후에 작업에 들어가줬어요~

작업에 집중하는 모습이 제 눈에도 보이네요!

오늘 작업은 라인을 꼼꼼하게 따줬습니다~

블랙엔그레이의 경우 워터라인에 해당되는 첫 작업에 해당되는 작업입니다

룬타투는 딱 떨어지는 문양이기에 희석되지 않은 블랙잉크로 한번에 따주는 거지요~

작업을 끝마치고 나오니 타투이스트 테디가 곤히 자고 있었네요 ㅎㅎ

오늘도 끝까지 도안을 짜다가 잠에 든 모습이 열정적이네요

작업 마무리 후에는 친구와 건전한 술 문화를 즐겼는데요~

안주가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또 먹고 싶어요

간단히 사케를 먹었어요~ 날도 더우니 차게 달라고 했습니다!

찬 술도 맛있지만 사케의 모든 것을 즐기기 위해서 나머지는 데운 술로 달라고 했어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된 거 같아요~

 

남자다운 룬타투! 바이킹타투를 찾아주신 손님분께 정말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회복이 된 후에 다음 작업때에 뵙도록 할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시샘 혹은 @tattooist_sisaem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