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시샘

강남타투/남자타투/룬타투/가슴타투/상남자의 발두르타투!! 진행중이에요~ (ft. 주다스)

JUDAS TATTOO 2021. 7. 27. 22:02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활동중인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보여드릴게 있는데요! 바로 룬타투,갓 오브 워의 발두르타투입니다

작업 스케줄이 안맞아서 못하고 있었던 타투작업인데요 손님분에게 연락이 오자마자 얼른 하고 싶어서 작업날을 바로 잡았어요~ 그럼 상남자들의 타투 얼만큼 했는지 보러 가실까요??

오랜만에 마주보게 되는 저의 인생도안..!!

운동에 관심이 있으시고 꾸준히 하시는 분들에게 찰떡도안인거 같아요~ ㅎㅎ

저에게 인생도안을 선물해주신 발두르 선생님(?)입니다 ㅜㅜ

룬타투의 매력을 알려주신 고마운 캐릭터입니다

작업에 열중이에요~ 하고싶었던 작업이어서 그런지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었죠

문양인 타투이기 떄문에 라인 하나 하나가 엇나가지 않도록 집중해서 해야해요

상남자라서 가슴이 뜨거운지 타투의 짜릿함에 뜨거움을 느끼시는 건지 입에 수건을 물고 계시네요?

작업 직후에는 하나도 안아프셨다고...

오늘의 작업은 여기까지인듯 하네요 작업자와 손님간에 시간을 맞추다 보니

작업의 완성이 조금은 지체될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조금씩 채워나가는 재미가 있어요~

확대샷입니다 ㅎㅎ 라인이 정말 기가맥히게 ~ 그어졌네요

아직 완성은 아니지만 런닝셔츠를 입으니 완성이 되어 보이네요 ㅎㅎ

빙산의 일각같아요~

셔츠를 입었을때 살짝~ 튀어나온게 너무 이쁜걸요?

퇴근을 하면서 어포슬타투샵의 수장님의 새로운 차의 모습이 보이네요

오렌지 컬러감이 산뜻하네요 ㅎㅎ

그리고 옆자리의 해맑으신 우리 부사장님입니다 ~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시샘 혹은 @tattooist_sisaem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