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시샘

[강남어포슬타투샵]남자긴팔타투/바이킹타투/타투추천/라그나로크타투/진짜상남자타투

JUDAS TATTOO 2021. 8. 18. 22:24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주다스 타투샵에서 활동중인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이제 슬슬 날씨도 저녁에는 선선해지네요! 다들 코로나 백신은 잘 맞고 계시겠죠?

저는 잔여백신 성공해서 7월 중순에 신나게 맞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백신 맞는 날 머릿속에 해외여행 생각만 가득했던 거 같아요 (ㅋㅋ) 김칫국 대마왕이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백신도 맞았겠다 해외여행 준비차원에서 타투!하셔야죠...!!!

그럼 바로 타투부터 감상하실까요?

기억나시나요? 저의 야심찼던 긴팔 도안!

이 타투 굉장히 지금도 인기가 많아요. 바이킹 타투를 하는 곳도 많이 없지만, 제가 정말로 사랑하는 북유럽신화♥

그만큼 애정을 다해 멋있게 만들었던 도안인데요!

역시나 제가 작업 중인 팔에도 보이시겠지만 룬 타투..정말 제가 애끼는 타투입니다 여러분.

바이킹 타투, 북유럽신화 관련 타투는 저 타투이스트 시샘을 찾아주시면 아주 즐거운 신화 얘기들을 하시며

그에 걸맞는 멋있는 도안도 건지실 수 있게 됩니다 ㅎㅎㅎ

이제 슬슬 팔 상박의 타투는 슬슬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속도도 빠르지만 그에 못지 않은 제 손님분의 벌크업 또한 놓치지 마세요 !

타투가 너무 맘에 드셔서 운동 열심히 하고 계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바이킹타투 답게 바이킹이 되어가시는 저의 멋있는 손님분

펜리르의 얼굴이 보이네요.

메인 소재는 펜리르로 선정되었거든요. 펜리르 얼굴에 검정 점은 지금 전 회차에 진행하셨던 타투 회복이 거의 다되었는데,, 저 작은 허물이 펜리르 볼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군요. 이점 양해부탁드릴게요 ^^

뒷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아래 줄이 그어져 있는 이유는 밴드형식으로 크게 팔을 감싸준 후에,,

그 아래에 또 제가 좋아하는 그 원판!! 발두르의 원판이 크~~게 들어갈 예정입니다.

점점 하박으로 진행되고 있는 타투네요 :)

저는 참 흑백사진을 좋아하는데요.

흑백사진으로 보면 딱 저의 타투에 집중되는 그런 느낌 여러분도 느껴지시나요?

(참으로 거슬리는 펜리르 볼에 붙은 작은 허물이네요 하하. 그렇지만 회복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펜리르 얼굴은 회복샷입니다 !!!!)

너무 예쁘고 신나서 인스타 스토리에도 바로 업로드 해버렸어요.

정말 제가 애정하는 작업 중 하나인 바이킹 타투.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작업 업로드 때 뵐게요!!

타투 견적문의 도안에 관련된 상담, 타투관리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타투이스트 시샘>▼▼로 문의주세요♥

http://pf.kakao.com/_hxig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