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테디

[강남어포슬타투샵]남자타투/팔타투/치카노타투 손님이 원하시는...커스텀레터링의 왕자, 테디

JUDAS TATTOO 2021. 8. 6. 12:15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작업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테디입니다

저는 치카노와 커스텀 레터링을 하고 있는데요

보통 레터링과 다르게 여러 스타일을 해석해서 레터링에 도입하는 흔치 않은 장르입니다!

폰트 디자인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글자형태를 제가 만들기도 하거든요 ㅎㅎ

오늘 작업이 있어서 앞치마를 둘러 봅니다 ㅎㅎ

작업전 전사를 기다리고 계신 손님분.. 많이 지치신건 아니죠?

그래도 작업에 있어 전사는 제일 중요하답니다 그림의 밑그림이니까요!

전사가 잘 찍혔죠? 손님분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 및 크기를 결정했어요

팔을 내렸을 떄도 자연스럽게 팔 형태를 타고 내려오고 있죠?

작업에 앞서 작업에 관련된 필수 조항들을 체크하고 계시는 손님분 정말 꼼꼼하시네요~

자! 작업대를 세팅하고! 작업이 끝난 후에 뵐게요~

작업이 완료가 되었죠? 오늘 완성을 아니지만 그래도 한 글자만 더 채우면 된다는...!

글자의 명암을 쌔게 주었다가 풀어주는 강렬한 스타일로 갔습니다 ㅎㅎ

손님분께 랩핑을 해드렸구요 정말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작업도중 손님분과 담소를 나누다가 서로 맞는 취미가 있어서 친해지게 되었어요 ㅎㅎ

그래도 같이 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샵 주변에 맛집인 뼈다귀해장국 집이에요!

된장 베이스의 시원한 국물...

 

타투이스트 테디 인스타 : @teddy_tattooer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 타투 문의 또는 견적 문의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또는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어포슬 타투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