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테디

[강남어포슬타투샵]여자타투/귀타투/문양타투/타투추천!

JUDAS TATTOO 2021. 8. 17. 21:09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주다스 타투샵에서 활동중인 타투이스트 테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작업한 귀 뒤 문양타투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전사를 준비해주었어요.

뜻은 와이를 제 스타일대로 커스텀해서 만들었습니다!

전사를 찍어주는 중입니다! 특수부위인 만큼 신중하게 찍었습니다 @,@

전사용액을 슥슥슥 발라줍니다.

이 과정에서 용액 특성상 조금 화-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

떨리시나요? ㅎㅎ

전사 마무리로 찍어준 티슈 ㅎㅎ 약간 손바닥 같기도 하구,.,,

전사를 말려주는 동안 옥상에 바람쐬러 올라왔더니 하늘이 너무 예쁜거에요.

작업 시작~! 셋팅도 예쁘게 해줬어요.

저는 안아프게 해드릴 자신이 있어요 ^^ 믿고 맡겨주세요!

작업 하시는 동안 역시나 아프지 않다며 영드를 열심히 보면서 편안하게 작업받으시네요 ㅎㅎ

오우 작업 완성 사진입니다.

밋밋한 귀 뒤에 타투를 새겨주니 뭔가 특별한 느낌도 주고, 흔한 타투가 아닌 저만의 커스텀 타투다 보니 정말 예쁩니다 ^^

흑백으로 봤을 때 느낌!

정말 잘어울리고 세련되고 특별한 타투!

여러분도 용기내 도전해보세요 :)

타투이스트 테디였습니다 ♥

타투이스트 테디 인스타 : @teddy_tattooer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 타투 문의 또는 견적 문의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또는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어포슬 타투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