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테디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논현동타투/남자타투/레터링타투/치카노타투/타투추천 타투가 부담스러울 때는 레터링 어떠세요?

JUDAS TATTOO 2021. 7. 3. 21:07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타투샵>소속 타투이스트 테디입니다~

오랜만에 찾아 뵙습니다! 요즘 룬타투가 아닌 레터링과 치카노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패관수련을 했달까? ㅎㅎ 새로운 스타일을 제가 연구중에 있습니다~ 

 

저의 출근 후에 모습입니다 

피곤해 보여도 나름 컨디션은 좋습니다 

 



한창 치카노에 연구중인 고무판입니다 

많은 시행착오 끝에 저의 스타일이 탄생할수 있도록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전 샵에서 찍었던 사진이네요!

이떄 고심끝에 저의 스타일을 녹인 치카노가 탄생했던 날을 기념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레드 잉크를 몇 방울 떨어 뜨려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옆에 저의 악세사리인 십자가도 어울리지 않을까해서 같이 찍었습니다~ 

 

연구를 해서 탄생한 스타일로 일취월장하듯이 새로운 도안을 쭉쭉 만들어 봤습니다!

레드와 블랙은 환상의 짝꿍인거 같아요! 고급진 느낌이 물씬 풍긴달까나?

 

 

사진에 합성을 해봐서 어떠한 느낌인지 간접적으로 느껴보기 위해 진행했습니다!

 

 

자신감이 붙어서 다음 도안도 만들어 봤습니다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정말 인상깊고 이쁜거 같아요!

 

 

이 또한 합성을 통해 분위기를 연출해 봤네요~

 



새로운 샵에서의 셀카!

문신은 패션이라고 생각하기에 지금! 여름에 알맞게 이쁜 위치에 새겨져 있어서

만족도가 많이 높고 마음에 드네요~ 

 

 

저는 또 새로운 스타일로 도안을 짜기 위해서 저의 혈액과도 같은 에너지 드링크를 몸에 받아드리려고 합니다!

새로운 샵과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Apostle Judas
[타투상담방법] 카톡에서열기>친구추가 후 1:1대화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나만의 타투를 디자인해드립니다 :)
pf.kakao.com

-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타투샵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