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테디

남자타투/룬타투/바이킹타투/문양타투/다리타투 북유럽 신화의 멋, 바이킹의 문화를 새기다!

JUDAS TATTOO 2021. 7. 28. 20:43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작업중인 타투이스트 테디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게 됬네요! 요즘 도안을 짜는데에 재미를 둬서 찾아뵐 시간이 없었네요 ㅎㅎ

오늘 보여드릴 작업은 북유럽의 관련된 도안을 가지고 타투이스트 아르템님에게 진행을 했습니다!

오늘 샵에 출근하기 전에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바꿨습니다~

그런데 너무 앞머리를 짧게 잘라주신... ㅜㅜ

작업을 진행할 도안입니다! 룬의 매력이 보이시지 않나요?

가운데 있는 저 삼각으로 이루어진 문양은 오딘의 뿔을 뜻합니다! 그 주위를 감싸하고 있는 것은 아르템님의 철자를 룬문자로 해석해서 새겨드렸어요~

어떻게 들어가면 이쁠지 한번 보는중이에요~

작업을 위해서 원 도안에서 전사를 따줍니다 ㅎㅎ

작업을 위해 세팅을 해야겠죠? 작업은 늘 즐거운거 같아요 !!

먼저 라인을 따주었습니다

보시면 원본과는 가운데에 문양이 바뀌었죠? 아르템님께서 수정을 원하셔서 수정을 한 후에 다시 진행했습니다!

가운데 문양은 북유럽 신화에서 등장하는 발크누트입니다~

아래쪽을 빵빵하게 채워 주었어요~ 이제 위쪽으로 가야겠네요!!

문양을 따로 전사를 찍어줘서 라인작업을 해주었어요

이제는 발크누트와 옆쪽 문양들만 채워주면 끝이네요!

타투를 받으면서 도안의 전사를 따고 있는 아르템님이네요!

수술중 바둑을 두는 관우...까지는 아니지만! 이것이 직업정신일까요?

짜잔! 완성이 되었습니다 체형에 맞게 딱 들어간 원형과 다리 라인에 맞춘 선이 정말 이쁜거 같아요~

정말 잘 어울리게 설계를 했죠 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타투이스트 테디 인스타 : @teddy_tattooer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 타투 문의 또는 견적 문의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또는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어포슬 타투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