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테디

[강남타투] 타투이스트는 휴일에 뭘 할까?

JUDAS TATTOO 2021. 5. 24. 20:58

안녕하세요~ 어포슬 타투샵에서 룬 타투 장르로 활동 중인 

타투이스트 테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의 휴일! 이므로 타투이스트는 휴일에 뭘하면서 놀까?

라는 주제로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휴일은 어떻게 써야한다?

알차게 써야죠! 

그래서 저는 오랫동안 못 만났던 친구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갔답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요~

오늘 날씨도 놀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기분 좋다는 걸 표현하기 위해 차에서 한 장 찍었습니다

잘 나왔죠? 머리가 휘양 찬란해서 마음에 드는군요

영화관에 도착!

영화는 더 얼티메이트란 영화를 예매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영화관이 텅 비어있네요

시끌벅적한 느낌이 없어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

빨리 코로나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영화보기 전은 항상 설렘이 그득하답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영화는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배우 섭외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화를 다 본 후에 피시방에 왔습니다!

역시 게임은 롤(토 체스)이지!

제 티어는 비밀입니다 ^^

마음만은 챌린저입니다

피시방에서 실컷 놀고 야구 내기를 했습니다!

제가 또 야구 방귀 좀 뀌거든요~

멋지게 내기에서 이겼습니다!

남자들과 정을 나누러 인생네컷을 찍었습니다

역시 제가 제일 사진빨이 잘 받는군요

친구들이랑 놀다 시간이 늦어져 버스를 타고 집에 가는 중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늦게까지 못 노는 게 너무 슬프네요 ㅠ

집에 도착!인데 오랜만에 놀아서 그런지 너무 힘드네요

나이가 먹어가고 있다는 증거인가..?

슬픕니다

자 여기까지 타투이스트는 휴일에 뭘 하면서 놀까!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다음에 더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타투이스트 테디 인스타 : teddy_tattooer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

또는

-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