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남자타투/다리타투/부처타투/종교타투/블랙엔그레이 부처의 가르침, 일체유심조를 타투로 새기다

JUDAS TATTOO 2021. 9. 5. 20:54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오늘 작업은 많이들 하시는 소재일텐데요

바로 부처입니다! 손님분의 집안이 불교에 가르침을 받고 있다고 하셔서

그에 관련된 소재로 준비를 해봤어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도안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주제부인 부처와 함께 불경의 가르침중 하나인 일체유심조라는 글귀를 같이 그림에 승화시켰어요

일체유심조란 "모든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라고 하네요! 정말 좋은 글귀이죠?

전사를 준비해줍니다~

체모를 제거해주시고 먼저 들어갈 곳에 위치체크를 해줘요~

그런다음은 전사를 해줍니다~

이후 30분동안 전사가 안착할때까지 기다렸다가 작업에 들어가실거에요~

도안을 보시면 작은 디테일들이 엄청나죠? 전 이런 디자인이 좋더라구요 ㅎㅎ

묘사하는 맛이 있달까?

그래서 라인은 작은 바늘을 사용해줄거에요~

오늘은 사이즈를 보니 첫 작업이기두 해서 워터라인만 긋고 마무리 하실거에요~

워터라인을 그어줍니다 얼마 안남았는네요!

저도 손님분도 함께 화이팅!

워터라인은 보통 희석잉크를 사용하는데요~

뚜껑을 보시면 로마숫자로 2라고 적혀있습니다

저것은 제가 잉크 희석단계를 나눠둔것이에요 블랙잉크와 정제수를 비율에 맞춰서 여러개를 제작하시면

더 풍부한 블랙엔그레이의 양감을 표현하실수 있어요!

쫄쫄 따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손님분 컨디션이 많이 안좋으셔서 얼른 워터라인만 긋고 마무리를 해야겠네요!

집중 집중 해줍니다 첫 작업이기에 꼼꼼히 잘 그어 주어야해요!

처음을 잘 해놓아야 다음 작업이 수월하고 속도감 있게 진행이 되거든요~

보시면 전부 워터라인이 끝났습니다!

전사가 조금 더 진한거 같죠? 옅은 희석잉크를 사용햐서 그렇답니다

너무 진한걸 사용하면 검은선이 진해져서 그림이 너무 딱딱해져요 블랙엔그레이의 사실적 묘사를 위해

테두리를 진하게 긋지 않고 명암으로 풀어줘야 합니다~

열심히 워터라인을 땄으니!

다음작업이 정말 기대되네요~ 손님분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럼 다음에 뵐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