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긴팔타투/남자타투/기사타투/다크한타투/블랙엔그레이/컬러타투/특별한타투 상남자와 섬세함의 그 사이

JUDAS TATTOO 2021. 8. 22. 21:58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긴팔타투 진행중인 작업의 진행상황을 가져왔어요~

긴팔은 큰 사이즈다 보니 작업횟수가 많은데요

더군다나 화이트워시는 컬러잉크를 사용하고 밀도감 있게 나와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먼저 완성된 사진부터 보시죠

이제 배경을 본격적으로 들어가는 작업에 있어요

배경이 차니 참 멋지고 세련되어 보이죠?

한창 작업중인 작업대의 모습...

잠시 휴식시간에 찍어 봤어요

타투중인 저의 모습이네요

항상 작업중에 사진을 찍어주셔서 감사한 우리샵 식구분들 ㅎㅎ

라인바늘로 먼저 기초명암단계를 밟고 있어요

큰 면적은 굵은 바늘로 또 섬세하게 작업해야 될 부분은 얇은 라인바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휴식시간 먼저 블랙부분을 작업주었죠?

기사가 주제부이어서 주변에 들어가는 배경은 정말 섬세하네요...

두번째의 휴식시간 중에 찍은 사진!

보시면 위쪽에 천사 주변도 어느정도 블랙이 잡혔어요~

마지막 작업이 끝난 후의 마무리된 모습입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절반정도 블랙이 찬 모습이에요 ㅎㅎ

섬세하게 작업된 부분은 확대해서 촬영을 해봤어요 ㅎㅎ

저의 노고를 보여주려는..?

자 그럼 다음 작업때는 반대부분의 배경을 마무리해야겠죠?

블랙이 마무리 된 후에는 그레이컬러 톤으로 다시 명암을 쌓아 올라가야 하네요~

오늘 손님분 정말 큰 면적으로 작업이 들어갔는데 잘 참아주시고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작업때에 찾아뵐게요 ㅎㅎ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