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다리타투/남자타투/늑대타투/다크한타투/블랙엔그레이/컬러타투/특별한타투 묵직한 느낌의 남성스러운 늑대타투!

JUDAS TATTOO 2021. 8. 29. 21:30

 

안녕하세요 강남<어포슬타투샵>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오늘은 화이트워시로 진행을 하는 타투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저번에 진행중이던 늑대타투인데요 남녀노소 어울리는 소재이죠

하지만 저는 어두운 화풍을 이용하여 상남자에게 어울리는 타투로 만들어드렸어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먼저 작업대를 세팅해줄까요?

오늘은 4개의 그레이컬러잉크와 블랙잉크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손님분이 도착하시기전에 저는 세팅을 하고는 합니다 ㅎㅎ

저번에 진행한 파트부터 시작해볼까요?

블랙잉크만을 들어간 상태를 찍지 못했네요!

블랙과 80의 그레이잉크를 잉크컵에 따라놓은 것을 보시고 어떻게 타투가 바뀌는지 볼까요?

블랙과 80 그레이잉크가 들어가서 늑대의 묵직함이 생겼네요~

이번에는 60 그레이잉크로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이렇게 보니 색이 조금씩 다르죠? ㅎㅎ

조금씩 묘사를 하면서 양감을 잡아주고 있어요

확실히 조금 더 묵직해지고 부드러워졌죠?

이번에는 40 그레이잉크로 들어갑니다

이제부터는 확실히 밝은 계열로 넘어간거 갔죠?

제가 사용하는 4개의 그레이컬러 잉크중에 밝은 계열에 포함되기에

어두운 화풍을 하는 저는 조금씩 중간톤으로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오늘의 작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작업에는 파도의 묘사와 함꼐 화이트로 마무리를 할거에요~

그럼 다음에는 이 작품의 포스팅은 완성작으로 찾아봐야겠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의 타투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에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또는 카카오톡 채널 '어포슬 주다스' , 'apostle judas' 에

"타투이스트 아르템님께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