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바리

[강남유명타투샵] 동양화를 사랑하는 타투이스트

JUDAS TATTOO 2021. 5. 1. 20:39

안녕하세요 어포슬 주다스 소속 타투이스트 바리입니다~

오늘은 저를 간단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주 장르는 오리엔탈 장르입니다

혹시 오리엔탈 장르가 뭐지? 하지는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오리엔탈이란 동양인이라는 영어 단어 Oriental의 orient라는

"동쪽 또는 해가 뜨는 방향"을 의미하는 라틴어 oriens에서 유래해 왔다고 해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동양화 느낌이 나는 모든 장르를 오리엔탈 장르 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동쪽에서 해가 뜨는 방향이란 말이

하루의 시작을 의미하는것 같아 오리엔탈이란 단어를 제가 참 좋아한답니다

 

동양화 특유의 먹 느낌을 좋아해서

제 도안에도 붓터치가 강조되는 도안이라던지 

동양의 미가 강조되는 도안들이 정말 많답니다

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도안도 있어

화려한 도안은 싫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대로 나는 크고 화려하고 동양의 미가 강력한 걸 원한다!

하시는 분에게 어울리는 도안도 많이 있답니다

동양화 도안을 그릴려면 진짜 동양화를 그려야겠죠?

그 때문에 저는 화선지에 직접 도안을 그리시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요

화선지와 먹을 세팅해 두고, 동양풍 노래를 들으면서

도안을 그리면 마치 내가 조선시대 양반집 귀한 따님이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제가 도안을 짜는 동안에는  항상 동양풍 노래를 틀어서

동양 노래 좀 그만 들으라고 잔소리도 가끔 듣는답니다 ㅠㅠ

제가 또 차를 엄청 좋아해요! 동양화 느낌이 풀풀 나는 차!

하지만 차는 외국 느낌이 풀풀 나는 얼그레이 차를 좋아한다는 점...(뭔가 이상하쥬?)

커피보단 따뜻한 차가 몸에 더 좋으니 

여러분들 건강하시라고 따뜻한 차를 더 권유하고 싶네요~

한잔 드시겠어요? 건강에 좋습니다

(츄라이츄라이)

여러분 모두 아프지 마시고

오늘은 여기까지!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타투이스트 바리 인스타 : tattooist_bari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

또는

-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로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