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강남타투/남자타투/블랙워크/다크한타투/어깨타투/용타투 남성미가 넘치는 용을 받아가셨습니다~

JUDAS TATTOO 2021. 6. 28. 23:16

안녕하세요~ <어포슬타투샵>의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진행중이던 용타투를 완성하여서 다시 리포팅해봅니다! 

저번과 이어서 작업진행 사진 모두 소개드릴게요 

 

 

타투를 보시기에 앞서 우리 어포슬타투샵의 막내 테디가 사온 인형입니다 ㅎㅎ

샵 내 식구중 어떤분과 닮았다고 사왔네요

어떨 때는 남자같은 면모가 있는데 이런 모습을 보면 참 귀여운 것 같습니다 

 

 

 

저번에 손님분께서 요청하신 용타투도안입니다~

직접 종이에 손도안으로 짜서 애정이 깊은 친구이죠 ㅎㅎ

 



작업하기 전에 프린트를 하여 뽑아줍니다

묘사를 위함이죠! 

 

 

저번에 용 비늘에서 쏟은 노고가 보이는 사진이네요~

이때 정말 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밌있는 시간이었어요

 



시샘님께서 작업하는 제 모습을 찍어주셨네요

이때 어찌나 집중을 했던지 사진이 찍힌줄도 몰랐네요

 



저번 작업이 여기까지 진행이 되었었죠

이제 오늘은 여기서부터 시작이네요!

어제의 끝이 오늘의 시작이네요~

 



블랙잉크로 작업이 전부 끝난 상태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내기에는 조금 아쉽죠?

 



바로 화이트로 포인트를 찍어줄겁니다!

바로 이 용타투의 끝! 화.룡.점.정.이죠!

 



이렇게 화이트로 포인트를 찍어서 완성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포인트를 찍어주니 타투가 살아나는 것 같지 않나요? 

 

 

손님분 작업 받으시느라고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도록 할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아르템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