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아르템

[강남어포슬타투샵]리그오브레전드타투/손으로직접만드는타투도안/게임타투/롤타투/수채화타투

JUDAS TATTOO 2021. 6. 20. 23:05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 타투샵에서 작업중인 타투이스트 아르템입니다.

 

오늘은 화방에 다녀오기 위해 타투이스트 바리님과 홍대를 다녀왔어요.

색연필도 사고, 시샘님이 부탁하신 드로잉북이랑 샤프도 같이 구매하고

바리님은 동양화를 그리기위해 붓도 거금주고 구매하셨습니다.

그림관련 종사자다보니 화방은 끊을수가 없게됐네요 ^.^

 

 

신나게 화방가는 길이에요.

오늘 날씨가 진짜~ 좋았어요.

마스크만 벗을 수 있다면...제발 코로나 백신 !!!!

 

 

바리님이랑 초밥도 스근하게 먹어줬어요.

사실 이사진은 시샘님께 자랑하려고 찍은사진인데

블로그에 사용하게 되네요 ㅎㅎ.

 

 

돌아와서 오늘 사온 색연필과 연필깎이도 한컷 담아주고요

원래 작업하고 있었던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중 문도를 그리고 있었기 때문에

오늘 완성해줄겁니다.

 

 

제가 이 문도를 작업하는 이유는

제 스테인드글라스라는 장르가 손님분들에게 생소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제가 도안을 만드는 과정, 채색, 스테인드글라스 틀까지

한번에 어떻게 활용하는지 아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늘 완성을 해줄것입니다!

 

제 자랑스런 도구들.

색연필 너무 알록달록 예뻐요

 

슬슬 완성이 되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수채화 느낌이 잘 나지 않아서 약간 중학교 미술시간 그림같았는데

완성할 수록 퀄리티가 높아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막내 테디는 갑자기 옆에서 끄적끄적 레터링을 커스텀하더니

해보고싶은게 있다며

바로 고무판작업을 시작했어요

(역시 열정은 최고네요)

 

제 바로 옆에서 커스텀한 레터링을 이용해 본인 타투네임으로 고무판중이네요.^^

 

 

 

이렇게 완성이 거의 되어갑니다.

이 그림한장을 위해 많은 색연필들이 희생해주었습니다..흑흑

 

 

 

스테인드글라스 장르 도안을 만들 때는 이처럼 메인소재(문도)를 먼저가져와 배치해 준 다음,

그 뒤 배경소재(스테인드글라스 틀)을 배치해줍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주변에 레터링을 추가해준다던지

그림자체를 잘라서 몸의 구도에 맞게 변형을 해줍니다.

 

이해를 위해 롤 챔피언 문도로 그림을 그려봤는데요.

오랜만에 한 색연필 작업이라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

-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르템님의 작업이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아르템 혹은 @tattooist_artem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