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어포슬타투샵]강남타투/여자타투/명화타투/논현동타투 타투이스트의 열공하는 날

JUDAS TATTOO 2021. 6. 27. 22:58

안녕하세요~ <어포슬타투샵>입니다~ 

오늘은 한 작업자의 하루를 관찰해 볼건데요

요새 블로그에서 자주 보이는 타투이스트 시샘님을 관찰해 볼겁니다 

 



시샘님의 하루는 항상 몽글이가 함께 하네요~

저도 이런 귀여운 반려묘와 항상 아침을 맞이한다면 웃음꽃이 저절로 나오겠어요~

 



시샘님께서 샵에 출근하셔서 본인의 명화타투에 대해 열심히 노력을 가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평소에 이쁘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시샘님답게 이쁜 명화타투를 연구하시네요! 

여러분들은 아름다운 명화타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레몬티로 잠시나마 휴식을 청하는 것도 좋지요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여 바쁜 나날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가끔씩은 한숨돌릴 시간을 가져갔으면 해요

 



도안을 그리시다가 끝내시는가 싶더니 다시 무언가를 하고 계시네요

 



요즘 일본어 공부를 한다고 하시더니 정말 열정적이시네요!

제2 외국어 열심히 공부하셔서 꼭 학업정진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역시 무엇이든 기본기가 가장 중요하죠 

기본기를 열심히 익히고 계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글을 익히기에는 반복과 반복이 좋은 방법이라 저도 생각합니다

 

 

 

일본어 히라가나와 함께 문장도 같이 공부하시고 계시네요

문장을 익히면 그 안에 많은 단어가 들어가니 좋은 학업 방향인거 같습니다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 보라는 말이 여기에도 해당하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느껴지네요 

 



나아갈 길은 멀지만 한번 시작한거 끝까지 달려보도록 합시다!

얼마나 빨리 달려가야하는지 보다 어디까지 가는지가 중요하니까요

 

 

우리의 시샘님은 빨리 달리는 것보다는 느리게 가더라도 멀리가기로 했나 봅니다 ㅎㅎ

인생은 100m달리기가 아닌 마라톤이니까요~

본업에도 충실하고 계시니 쉬엄쉬엄 가는게 맞겠지요

 

 

오늘의 어포슬타투샵의 관찰자 시점은 여기까지 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타투이스트 시샘의 하루였습니다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계속 발전해가는 어포슬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