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작업물

[강남어포슬타투]남자타투/팔타투/캐릭터타투/블랙타투/타투이스트가 다른 타투이스트에게 작업을 받는 날!

JUDAS TATTOO 2021. 6. 16. 23:50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타투샵에서 작업중인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오늘 작업은 조금 특별하게도

손님분께서 직접 가져와주신 도안으로 작업 진행해드렸는데요.

 

사실 이 손님분은 건대에서 작업중이신 타투이스트 분이에요.

정말 영광스럽게도 저에게 작업을 받고싶으시다며

직접 도안까지 만들어 가져와주셨습니다~

바로 이렇게 가져와주셨습니다 ㅎㅎ

감사하게도 크기까지 정해와주셔서 저는 작업만 예쁘게 해드리면 된다는 것이죠~?

이렇게 스캔을 떠서 수평을 맞춰준 후에,

전사를 시작했습니다~

짜잔 전사하는데 눈이 빠질뻔했다고 말씀드렸더니 막 웃으시더라구요 ㅎㅎ

진심으로 빠질려했어요 헤헤

작업 진행 전 전사부터 찍어야겠죠?

벌써부터 설레요 ><

빠르게 작업 진행하실게요 !

작업 쉬는 시간에 찍은 사진입니다.

바세린을 발라둔 상태라서 반짝반짝하죠?

많이 아프셨을텐데 ㅠㅠ 잘 참아주시고 작업 중 자세도 계속 잡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흑흑

실제로 봐야 정말 예쁜데 카메라가 담지를 못하네요 (히히 농담반)

헤헤 굴곡때문에 휘어보일 수 있습니다!

쉬는 중이지만 너무 잘된것같아요...

 

작업 완성 샷은 아니구요.

너무 아파하시기두 하고 뒤에 스케쥴이 있는 관계로

화이트와 함께 다음 작업으로 미뤄두었습니다!

그래도 벌써부터 마음에 드신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타투는 몸에 넣어봐야 그 진가가 발현이 되는 것 같네요 !!

다음 작업때 리터치까지 한번에 진행해드려야겠어요

 

 

오늘 맛있는 저녁 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 미역국 진짜 좋아해요,,,><)

 

 

오우 이렇게보니 스티커같지 않나요?

역시 블랙워크 타투라 그런지 흑백필터도 잘어울리네요.

오늘 작업하면서 많은 수다도 떨고 정말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갈줄 몰랐어요 ㅎㅎ

 

 

지디프님 인스타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 작업으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타투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스타 타투이스트 시샘 혹은 @tattooist_sisaem

 

으로 연락주시거나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 예쁜 타투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저를 믿고 맡겨주신 손님분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 작업 때 뵐게요 ㅎㅎ!

-

이후 또 궁금한 것들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희가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저희 샵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

.

타투 문의 또는 타투 견적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hxigAs

타투이스트 시샘

안녕하세요, 강남 어포슬 타투샵에서 작업중인 타투이스트 시샘입니다 :)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