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 소개/이삭

[강남타투] 세련된 강함을 원한다면 블랙워크 손등타투!

JUDAS TATTOO 2021. 5. 16. 22:11

안녕하세요 어포슬 타투샵에서 블랙워크 장르로 활동중인

타투이스트 이삭입니다

오늘은 저의 일상 블로그를 써보려고 합니다

한번 보시겠어요?

오늘 작업은 전에 했던 도안 자체가 아직 미완성이라 좀 더 다듬어 주기 위해

작업을 시작했어요~

이 도안이 이번에 손가락에 들어갈 도안이랍니다

전사 준비도 뚝딱 해치우고!

손가락에 전사를 찍었어요~ 

굴곡이 꽤 있어 찍는 게 좀 힘들었지만

전사는 이쁘게 찍혀 기분이 좋답니다~

부족한 부분은 펜으로 그려 마무리했어요

손가락 라이닝 완성 후 중간 쉬는 시간을 가졌어요

꿀 같은 휴식시간!

쉬는 시간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망고 스무디를 마셨어요

주다스 선생님이 사주신 망고 스무디 감사하게 잘 마셨습니다

손목까지 라인 작업을 끝냈어요

클렌저로 닦아주고 바세린을 발라줬답니다

그럼 요로코롬 닭발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제 요리만 하면 끝나겠군요

농담이고 이제 작업대를 치워줘야겠죠?

작업이 끝나면 항상 바로바로 셋팅을 치워줘야 합니다

이렇게 한 번에 모아서

쓰레기 통으로 숑

깨끗하죠?

그럼 저는 이만 퇴근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도 작업이 있어서 일찍 집에 들어가 맥주 한 캔 하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타투이스트 이삭이의 하루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타투이스트 이삭 인스타 : isaac_tattooer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희 샵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 Apostle Judas 검색

-

또는

-

카카오톡 링크 > http://pf.kakao.com/_MxnbFd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샵 공식 인스타 : @apostle_judas_official_

 

다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타투샵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